fanmaum_logo

가성비 회전초밥 맛집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스시나마 회전초밥집 가성비 좋은데

맛도 좋아서 추천해요 1500원이에용 ^^

 

물론 몇가지는 아니지만 ~~ 그래도 맛있어서

점심에 회사원분들도 많은거 같습니다

 

사진보니까 또또 초밥이 먹고싶네요 !!

초밥 좋아하는분들 가성비 초밥집 추천해요 ㅎㅎ

 

 

가성비 회전초밥 맛집

0
0
댓글30
  • 현명한장미O212679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초밥을 즐길 수 있다니 정말 좋은 곳이네요
    가성비 좋은 회전초밥집이라니 초밥 좋아하는 분들에게 인기 많을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초밥이 크네요
    가성비 초밥집이에요
  • 기쁜기린J1710901
    회사원 맛집이 좋습니다. 맛도 보장된것 같네요.
  • 혁신적인계피F1711835
    회전초밥집 방식이 매력있어요
    원하는걸 가져다 먹는게 재밌죠
  • 잘생긴물소G122695
    한접시에 1500원이라니 좋네요 초밥 좋아하는데 먹으러 가고 싶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초밥 비싸서 망설여지잖아요ㅠ
    가성비라 넘 좋은걸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회전초밥집 방문하셨군요 여기 너무좋죠
    초밥은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가성비 정말 좋네요 1500원이라니 와 꼭 가보고 싶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저렴하네요
    괜찮아보여요
  • 1500원이면 가성비 괜찮네요
    초밥 안 먹은지 오래됐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저도 초밥 엄청 좋아해요.
    뷔페 가면 초밥을 제일 많이 먹어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저렴하고 맛있어보이네요
  • 섬세한낙타N126036
    서울 어텀 페스타 공연예술
    저도 한번 기회됨 가볼게요 
  • 아침햇살77
    저도 어제 점심에 먹었어요
    점심 특선으로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회전초밥집 가보고 싶어요 빙글빙글 도는 초밥들 보면서 먹고 싶은거 먹고 나중에 접시 세어보고 그러는거 재밌을거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회전 초밥 좋네여
    오랜만에 초밥 땡기네여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가성비까지 잡은 곳이라면 사람이 정말 많겠어요 저도 스시집 한번 가야겠어요
  • 용맹한파파야D130956
    초밥은 언제 먹어도 참 맛있죠 저도 초밥 좋아하는 친구가 있는데 함께 가보고 싶네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가성비 초밥집인가봐요 스시 좋아하는데 초밥 먹고 싶어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분위기도 너무 좋고, 음식도 맛있어서 자주 가고 싶은 곳이에요. 
    친구들에게도 꼭 소개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