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스시나마 회전초밥집 가성비 좋은데
맛도 좋아서 추천해요 1500원이에용 ^^
물론 몇가지는 아니지만 ~~ 그래도 맛있어서
점심에 회사원분들도 많은거 같습니다
사진보니까 또또 초밥이 먹고싶네요 !!
초밥 좋아하는분들 가성비 초밥집 추천해요 ㅎㅎ
0
0
댓글3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스시나마 회전초밥집 가성비 좋은데
맛도 좋아서 추천해요 1500원이에용 ^^
물론 몇가지는 아니지만 ~~ 그래도 맛있어서
점심에 회사원분들도 많은거 같습니다
사진보니까 또또 초밥이 먹고싶네요 !!
초밥 좋아하는분들 가성비 초밥집 추천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