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쌀쌀해지는 가을 저녁엔 따뜻한 국수 한 그릇 최고죠.
단호박 넣은 크림우동이 깊고 부드러웠어요.
안국역 감성 그대로 인테리어도 예뻤답니다.
혼밥도 부담 없어서 자주 가고 싶었어요~
안국역 단풍 구경하시면서
교와우동 가셔서..
가을 만끽 하시는걸 추천쓰
0
0
댓글16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쌀쌀해지는 가을 저녁엔 따뜻한 국수 한 그릇 최고죠.
단호박 넣은 크림우동이 깊고 부드러웠어요.
안국역 감성 그대로 인테리어도 예뻤답니다.
혼밥도 부담 없어서 자주 가고 싶었어요~
안국역 단풍 구경하시면서
교와우동 가셔서..
가을 만끽 하시는걸 추천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