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을엔 버터 향 가득한 무화과가가 참 당기더라구요.
이태원 골목에 있는 버터레터는 무화과케이크가 메뉴가 훌륭했어요.
창가 자리엔 가을 햇살이 부드럽게 들어오고요.
커피랑 같이 먹으니 기분까지 업됐답니다~
무화과는 정말 한철이라..ㅠㅠ
가을 지나가기 전에 꼭!
다들 냠냠 굿굿
0
0
댓글14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을엔 버터 향 가득한 무화과가가 참 당기더라구요.
이태원 골목에 있는 버터레터는 무화과케이크가 메뉴가 훌륭했어요.
창가 자리엔 가을 햇살이 부드럽게 들어오고요.
커피랑 같이 먹으니 기분까지 업됐답니다~
무화과는 정말 한철이라..ㅠㅠ
가을 지나가기 전에 꼭!
다들 냠냠 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