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가을 드라이브 겸 들른 판교 카페인데 대박이었어요.
통유리 너머로 단풍나무 숲이 한눈에 보였답니다.
단호박 파이이랑 라떼 조합이 진짜 잘 맞았어요.
주말 여유롭게 가을 분위기 만끽했어요~
그거 말구도 호두 파이랑 다 있어서..
먼가 견과류도 많이 씹히고..
가을 느낌 나구 좋더라구유 ^^
맛난 파이 드시면서 힐링하세요
판교 호두까기 형제 라는 곳이에요
0
0
댓글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