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가을엔 따뜻한 차랑 디저트가 참 좋더라구요.
밤크림 차가 시즌 메뉴였어요.
힙한 인테리어에 앉아 있으니 마음이 편해졌어요.
연트럴 파크 골목 산책 후 들르기 딱 좋은 곳이에요~
연남동의 알앤암이라는 곳이구요 ㅎㅎ
밤 크림이 녹진하니 맛있어서..
은제나 즐기기 좋더라구용용
0
0
댓글13
서울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가을엔 따뜻한 차랑 디저트가 참 좋더라구요.
밤크림 차가 시즌 메뉴였어요.
힙한 인테리어에 앉아 있으니 마음이 편해졌어요.
연트럴 파크 골목 산책 후 들르기 딱 좋은 곳이에요~
연남동의 알앤암이라는 곳이구요 ㅎㅎ
밤 크림이 녹진하니 맛있어서..
은제나 즐기기 좋더라구용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