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가을엔 빵이 더 고소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자색고구마 치즈케이크랑 얼그레이 케이크가 짱맛!
카페 내부 분위기도 따뜻하고 포근했답니다.
이대 거리 걷다가 들르기 딱 좋아요~
이대 오와 케이크라는 곳이구용
자색 고구마 바스크 치케는 처음인데..ㅎㅎ
매력적이고..
가을에 고구마라 딱이더라구용 ^^
0
0
댓글14
서울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가을엔 빵이 더 고소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자색고구마 치즈케이크랑 얼그레이 케이크가 짱맛!
카페 내부 분위기도 따뜻하고 포근했답니다.
이대 거리 걷다가 들르기 딱 좋아요~
이대 오와 케이크라는 곳이구용
자색 고구마 바스크 치케는 처음인데..ㅎㅎ
매력적이고..
가을에 고구마라 딱이더라구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