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을 숲길 느낌 나는 카페예요.
단풍이 둘러싼 테라스 자리에서 커피 마셨죠.
무화과케이크가 시즌 메뉴라 먹어봤고요.
친구랑 수다 떨기 좋은 분위기였어요~
가을에는 무화과를 꼭 먹게 되더라구요..
한철 먹으면 끝나서 그런가 봅니다..
다들 무화과 좋아하시나유? ㅎㅎ
저는 애정하는 과일 중 하나라서
무화과 케이크 맛집에서 맛나게 묵여용!
0
0
댓글19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을 숲길 느낌 나는 카페예요.
단풍이 둘러싼 테라스 자리에서 커피 마셨죠.
무화과케이크가 시즌 메뉴라 먹어봤고요.
친구랑 수다 떨기 좋은 분위기였어요~
가을에는 무화과를 꼭 먹게 되더라구요..
한철 먹으면 끝나서 그런가 봅니다..
다들 무화과 좋아하시나유? ㅎㅎ
저는 애정하는 과일 중 하나라서
무화과 케이크 맛집에서 맛나게 묵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