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을에만 나오는 제철 전어회 먹었어요.
정원에서 단풍잎이 흩날리는 풍경이 너무 예뻤답니다.
조용한 음악이랑 따뜻한 조명이 분위기 있었어요.
엄마랑 함께 가도 좋을만한 가을 회 맛집이에요~
가을에 단풍잎 보면서..
전어회 먹으니..
넘넘 좋더라구요~
가을에는 역시 전어입니다리~
0
0
댓글18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을에만 나오는 제철 전어회 먹었어요.
정원에서 단풍잎이 흩날리는 풍경이 너무 예뻤답니다.
조용한 음악이랑 따뜻한 조명이 분위기 있었어요.
엄마랑 함께 가도 좋을만한 가을 회 맛집이에요~
가을에 단풍잎 보면서..
전어회 먹으니..
넘넘 좋더라구요~
가을에는 역시 전어입니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