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저번에 큐브 오므라이스를 시켜 먹었는데
정말 너무너무 맛있는거에요 ! 오므라이스를 사먹을 일이
딱히 없었지만 오늘은 오므라이스 << 라는 곳에서
시켜먹었는데 정말 너무 맛있는거 있죠
큐브 스테이크 정말 살살 녹아서 ~ 맛있었어요 ^^
한끼 양도 가득하니 좋아요 또 먹고싶어지는
우리동네 맛집이네요 ㅎㅎ
0
0
댓글19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저번에 큐브 오므라이스를 시켜 먹었는데
정말 너무너무 맛있는거에요 ! 오므라이스를 사먹을 일이
딱히 없었지만 오늘은 오므라이스 << 라는 곳에서
시켜먹었는데 정말 너무 맛있는거 있죠
큐브 스테이크 정말 살살 녹아서 ~ 맛있었어요 ^^
한끼 양도 가득하니 좋아요 또 먹고싶어지는
우리동네 맛집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