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날 쌀쌀해지면 불맛 나는 고기집이 최고죠.
직화삼겹살에 마늘쫑이랑 먹으니 진짜 별미였어요.
가게 전체에 고소한 향이 퍼져있어요.
퇴근 후 동료랑 한잔하기 딱 좋아요~
가을에는 술도 더 땡기고..
기름진 돼지고기도 땡기구용 ㅎㅎ
맛나게 드시고..
고기력 뿜뿜!
0
0
댓글23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날 쌀쌀해지면 불맛 나는 고기집이 최고죠.
직화삼겹살에 마늘쫑이랑 먹으니 진짜 별미였어요.
가게 전체에 고소한 향이 퍼져있어요.
퇴근 후 동료랑 한잔하기 딱 좋아요~
가을에는 술도 더 땡기고..
기름진 돼지고기도 땡기구용 ㅎㅎ
맛나게 드시고..
고기력 뿜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