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을엔 크림 리조또가 자꾸 생각나요.
버섯크림리조또가 진하고 버터향이 좋아요.
테이블마다 촛불 켜져 있어서 분위기까지 완벽~
데이트 코스로 강추예요ㅎㅎ
가을에 제철인 송이버섯이 들어가서..
더 맛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영등포 퓨전 한식 심퍼티쿠시
0
0
댓글21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을엔 크림 리조또가 자꾸 생각나요.
버섯크림리조또가 진하고 버터향이 좋아요.
테이블마다 촛불 켜져 있어서 분위기까지 완벽~
데이트 코스로 강추예요ㅎㅎ
가을에 제철인 송이버섯이 들어가서..
더 맛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영등포 퓨전 한식 심퍼티쿠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