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게 앞 은행나무가 노랗게 물든 게 너무 예뻐요.
가을엔 더덕구이랑 솥밥으로로 따뜻하게 한 끼!
조용한 분위기에 한옥 감성도 느껴졌어요.
친구들이랑 가을 산책 후 들르기 좋았어요~
더덕구이 좋아하는데..
가을에 먹는 더덕구이는 또..ㅎㅎ
맛이 좀 많이 다르더라구요~
완전 강추 합니다~~
홍대 들풀한상에서 맛나게 드세요
0
0
댓글22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게 앞 은행나무가 노랗게 물든 게 너무 예뻐요.
가을엔 더덕구이랑 솥밥으로로 따뜻하게 한 끼!
조용한 분위기에 한옥 감성도 느껴졌어요.
친구들이랑 가을 산책 후 들르기 좋았어요~
더덕구이 좋아하는데..
가을에 먹는 더덕구이는 또..ㅎㅎ
맛이 좀 많이 다르더라구요~
완전 강추 합니다~~
홍대 들풀한상에서 맛나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