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올림픽공원 오랜만에 걸었어요.

올림픽공원 오랜만에 걸었어요.

 

 

지인과 브런치 후 산책도 하고

공원에서 아이들과 뛰어놀았던 이야기 나누며

오랜만에 걸었어요.

시간이 너무 빨리 갑니다.

장미광장에 피어있는 꽃 보면서 오늘도 행복합니다.

0
0
댓글24
  • 현명한장미O212679
    오랜만에 올림픽공원을 걸으며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장미광장의 꽃처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가 이어지길 바랍니다
    
  • 기쁜기린J1710901
    색이 빨개서 예쁘네요. 포인트가 되는것 같습니다.
  • 발랄한자두Y212566
    공원에서 꽃구경이네요
    빨간꽃은 장미인가요
  • 멋진멧돼지C212527
    올림픽공원 산책하기 너무 좋겠더라구요
    가까우신분들 너무 부러워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이야기꽃이 피었나봐요
    즐거운 시간 보내셨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올림픽공원 너무좋더라구요
    서울가면 한번씩 들리는데 너무좋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산책도 하고 힐링되는 시간이셨을 거 같아요 꽃도 너무 예쁘네요 
  • art.m
    장미 광장에 피어있는 꽃 보면서 산책 하면 하루의 기분이 좋을 것 같습니다
  • 망고
    올림픽 공원 크고 산책하기에 좋아서 걷기 딱 좋은 장소에요 ㅎㅎ
  • 혁신적인계피E126035
    경마조마 오랜만에 버는 이름이네요. 저도 하고 싶어요
    
  • 믿음직한미어캣Y126038
    쿠우 쿠우 갔군요. 맘껏 먹으면 힐링될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L210496
    올림픽공원 산책하기 좋죠
    장미도 아름답게 피었네요
  • 아침햇살77
     수고 많으셨습니다. 
    좋은 하루 기원합니다 
  • 용맹한파파야B226756
    올림픽공원 다녀오셨군요 장미가 아직도 피어있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오랜만에 걷기 좋죠
    힐링하구가세요
  • 즐거운사자T120700
    아직 이렇게 이쁜 꽃이 피어있네요
    꽃 지기 전에 많이 봐둬야겠어요
  • 호잇
    올림픽공원 걸으셨군요
    얘기하며 걸으면 금방이더라고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빨간꽃이 옹기종기 귀엽게 피어있네요 산책하고 걷기에 좋은 장소인거 같아요
  • 낭만적인라일락
    올림픽 공원 산책하면서 힐링하셨군요
    남은 주말도 좋은 시간 보내세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장미 너무 이쁘네여
    덕분에 힐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