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맘껏 먹으라고 쿠우쿠우 왔어요.

맘껏 먹으라고 쿠우쿠우 왔어요.

 

내일이 딸램 생일이어서...

생일상을 차리기엔 자신없어서

여러가지 맘껏 먹으라고 쿠우쿠우 왔어요.

작년까진 분명 부페 싫어했는데

엄청 좋아하네요 ㅋㅋㅋ

평소에 엄마가 못먹게 했던 거 위주로만 먹네요 ㅎ

 
0
0
댓글33
  • 현명한장미O212679
    따님 생일을 미리 축하드립니다
    좋아하는 음식 마음껏 먹으며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었겠네요
    
  • 기쁜기린J1710901
    뷔페가면 여러개 먹네요.많이 먹을수있어 좋습니다.
  • 발랄한자두Y212566
    초밥 뷔페네요
    생일 맞이 외식이군요
  • 멋진멧돼지C212527
    요즘 캐쥬얼 뷔페 너무 좋더라구요
    오히려 가성비가 더 좋은것 같아요
  • 잘생긴물소G122695
    쿠우쿠우 좋지요 뷔페 가는 거 아주 좋아하는데 쿠우쿠우 가고 싶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딸분이 더 좋아하실수도 있어요
    쿠우쿠우 넘 맛나잖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쿠우쿠우 가셨군요 부럽습니다
    제가사는동네에선 없어서 못가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좋아하는 거 여러가지 먹을 수 있는 곳이 최고죠 엄마가 못 먹게 하는 거 먹을 수 있는 생일특권이죠 ㅎㅎ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쿠우쿠우 맛있죠
    지금 말차디저트들 팔더라구요
  • art.m
    평소에 못 먹게 했던 거 먹으니 진짜 생일 느낌이 많이 낫겠어요 ㅎㅎ
  • 망고
    원하는 거 만큼 먹을 수 있으니 뷔페 가는 게 최고인 것 같아요 ㅎㅎ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쿠우쿠우 입맛대로 골라먹기 좋지요ㅎㅎ
    생일이라 먹고싶은거 많이 골라먹었나봐요~
  • 따님 생일이어서 쿠우쿠우 갔군요
    뷔페라 먹고 싶은 거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좋죠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생일 식사로 아이와 함께 뷔페
    방문해서 식사하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생일에 좋아하는 음식을 마음껏 먹을 수 있다니 정말 행복한 하루였겠어요. 
    아이의 입맛이 바뀌는 모습도 참 귀엽고 인상적이네요
  • 혁신적인계피E126035
    맞아요. 빵을 먹으면 카페를 가면 너무너무 좋은 것 같아요
    
  • 믿음직한미어캣Y126038
     빵카페에 갔군요. 빵 넘 맛있을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L210496
    쿠우쿠우 요즘 맛있더라고요
    따님 생일 축하드려요
  • 아침햇살77
    맛있는 음식 같네요.. 
    잡수시고 건강 하세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쿠우쿠 다녀오셨네요 너무 많이 먹게되는 점이 단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