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내일이 딸램 생일이어서...
생일상을 차리기엔 자신없어서
여러가지 맘껏 먹으라고 쿠우쿠우 왔어요.
작년까진 분명 부페 싫어했는데
엄청 좋아하네요 ㅋㅋㅋ
평소에 엄마가 못먹게 했던 거 위주로만 먹네요 ㅎ
0
0
댓글33
내일이 딸램 생일이어서...
생일상을 차리기엔 자신없어서
여러가지 맘껏 먹으라고 쿠우쿠우 왔어요.
작년까진 분명 부페 싫어했는데
엄청 좋아하네요 ㅋㅋㅋ
평소에 엄마가 못먹게 했던 거 위주로만 먹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