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맛있는 빵카페에 왔어요

맛있는 빵카페에 왔어요

 

맛있는 빵카페에 왔어요

맛있는 빵카페에 왔어요 

빵 만드시는거 직접 볼 수 있어서 더 맛있게 느껴지는듯요

친구랑 수다 떨며 재미난 오전 시간 보내고 왔어요 ^^

 

 

0
0
댓글33
  • 현명한장미O212679
    빵 만드는 모습을 직접 보면서 즐기니 더 맛있게 느껴졌겠어요
    친구와 수다도 나누고 행복한 시간 보내셨네요
    
  • 기쁜기린J1710901
    통유리로 구경할수 있네요.믿고 먹을수 있겠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브런치카페 방문이네요
    빵과 커피 조합이에요
  • 멋진멧돼지C212527
    빵 만드는 모습 볼 수 있어서 좋네요
    더 믿고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빵 만드는걸 직접 볼수있나요
    이색적인 카페네요 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빵카페에 가셨군요 저도 빵카페 좋아해요
    빵은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맛있는 빵이 한가득이네요 수다 떨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기 딱 좋겠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빵이 다양하네요
    다 맛있어보여요
  • art.m
    수다떨면서 빵과 커피까지 정말 좋은 시간 보내고 오셨겠어요
  • 망고
    빵 만드는 공간을 이렇게 오픈 형으로 해 놓으니까 더 믿음이 가네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빵 만드는 것도 직접 볼수있어 좋네요
    커피와 빵이 너무 맛있어 보여요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빵을 좋아하는데 맛있는 빵카페
    들려서 빵먹는 재미가 좋아보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빵 냄새 가득한 카페는 그 자체로 힐링 공간이죠. 
    따뜻한 커피와 함께라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 같아요
  • 혁신적인계피E126035
    꼬리 수육은 처음 들어봐요. 저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 믿음직한미어캣Y126038
    대한옥의 별미 넘 맛있을 것 같아요. 꼬리수육은 몸보신 제대로 될것 같구요. 
    
  • 상냥한벚꽃C132083
    빵이 정갈해보이네요 맛있을것 같아요
  • 무한한오리N227020
    빵카페 너무 좋네요
    맛있는 빵도 먹고 담소나누기 좋은 곳이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L210496
    빵 만드는 모습도 볼 수 있군요
    앙버터 소금빵 맛있어보여요
  • 아침햇살77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하네요. 
     도심 속 힐링이 바로 여기 있군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빵카페 너무 좋은데요 직접 만드는것도 보면 더 믿고 먹을 수 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