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을철 음식 맛집, 영등포 대한옥의 꼬리수육

서울거주 30대 직장남입니다

가을철 음식 맛집, 영등포 대한옥의 꼬리수육
가을철 보양식, 영등포 대한옥의 꼬리수육
찬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가을은 뜨끈한 보양식이 간절해지는 계절입니다. 
영등포에 위치한 대한옥은 설렁탕  진한 국물만큼이나 꼬리수육이 유명하여 가을철 미식가들의 발길을 이끕니다.

가을철 음식 맛집, 영등포 대한옥의 꼬리수육
이곳의 꼬리수육은 푹 고아내어 살이 부드럽고 뼈에서 쉽게 분리될 정도로 연한 것이 특징입니다.
 따뜻한 수육을 향긋한 부추와 함께 집어 특제 간장 양념에 찍어 먹으면 깊은 고소함과 감칠맛이 어우러지며, 든든하게 기운을 북돋아 줍니다.
수육을 먹은 후에는 남은 달콤한 양념에 소면 사리를 비벼 먹는 것이 대한옥의 별미이자 마무리 식사랍니다. 
진정한 가을의 맛과 보양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영등포의 대표대한옥 이야기 해 드립니다

앗.. 휴무 잘 아셔야 합니다

가을철 음식 맛집, 영등포 대한옥의 꼬리수육

일과 월요일..

0
0
댓글28
  • 현명한장미O212679
    꼬리수육 설명만 들어도 깊고 진한 맛이 느껴지는 것 같네요
    휴무일 정보까지 알려주셔서 방문 계획 세우는 데 도움이 되겠습니다
    
  • 기쁜기린J1710901
    꼬리수육 맛있겠네요. 몸보신에 좋을것 같습니다
    
  • 발랄한자두Y212566
    꼬리수육 메뉴네요
    소면 사리가 별미네요
  • 멋진멧돼지C212527
    가격은 좀 있지만 맛보고 싶네요
    사진만 봐도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정말 유명한 집이죠
    저도 한번 먹어봤답니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꼬리수육 한그릇 먹어보고싶네요
    무슨맛일지 정말 궁금합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진정한 가을 보양식이네요 와 꼬리수육 먹음 기운이 불끈 솟아날 거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이거 맛있음
    소면 추가 필수
  • art.m
    설렁탕  진한 국물만큼이나 꼬리수육이 유명하군요
    꼬리수육 궁금해요
  • 망고
    파무침이 이렇게 가득 올라가니까 더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가격도 저렴 하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너무 야들야들한 꼬리수육에 부추가 잔뜩 올라가있네요
    다먹고 소면사리까지 완벽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부추와 같이 먹으면 몸에도 좋고
    맛있을거 같네요 비쥬얼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꼬리수육은 부드럽고 고소해서 정말 맛있죠. 
    영등포에 이런 숨은 맛집이 있다니 꼭 가보고 싶어요
  • 혁신적인계피E126035
    국밥집 규모가 크네요~
    한끼 식사로 든든하겠네요!
  • 믿음직한미어캣Y126038
    영등포 맛집 국밥 전문점 3일한우국밥 가보고 싶어져요. 국밥 넘 맛있을 것 같아요. 
    
  • 상냥한벚꽃C132083
    수육 때깔 미쳤네요 부추가 푸짐하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L210496
    꼬리수육 먹고 싶어져요
    부추무침 올려서 먹고 싶어요
  • 아침햇살77
    맛있는 음식 같네요.. 
    맛집 정보 감사합니다 
  • 용맹한파파야B226756
    꼬리수육 한번도 먹어보지 못한 음식이네요 맛있을꺼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맛집 같아 보여요
    꼭 한번 가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