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등포 3일한우국밥, 가을에 찾을 맛집

영등포 3일한우국밥, 가을에 찾을 맛집서울거주 30대 직장남입니다
영등포 3일한우국밥, 가을을 데우는 한 그릇을 소개합니다
영등포 맛집 국밥 전문점 3일한우국밥,
쌀쌀한 가을 날씨에 든든하게 속을 채워줄 따뜻한 국물 맛집입니다.
이곳의 한우 국밥은 한우 사골을 푹 고아내 얻은 진하고 깊은 국물이 일품입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좀 얼큰하고 매워 보이지만, 무를 넣어 우려낸 시원한 맛이 느껴져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진한 맛으로 해장용으로도 인기가 높습니다.
가을철 기력이 떨어진다고 느낄 때, 뜨끈하고 영양 가득한 한우 국밥 한 그릇은 훌륭한 보양식이 됩니다. 
푸짐한 건더기와 육수가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충분하며, 영등포에서 꼭 맛봐야 할 국밥집입니다.

 

영등포 3일한우국밥, 가을에 찾을 맛집영등포 3일한우국밥, 가을에 찾을 맛집

0
0
댓글29
  • 현명한장미O212679
    쌀쌀한 가을날에 한우국밥 한 그릇이면 몸도 마음도 든든해질 것 같네요
    진한 국물과 푸짐한 건더기가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 기쁜기린J1710901
    얼큰하면서 시원하네요. 해장으로도 좋을것 같습니다.
  • 발랄한자두Y212566
    한우국밥 맛집인가요
    기력 떨어질 때 먹기 좋겠어요
  • 멋진멧돼지C212527
    쌀쌀해지는 날씨에 더 찾게 되는 음식이네요
    3일 한우국밥 매장 엄청 크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왜 3일이 붙는건가요
    3일동안 고아 만든 국인가용
  • 상쾌한너구리F128331
    국밥은 언제먹어도 든든하고 너무좋아요
    저도 자주사먹는 음식중 하나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3일한우국밥이 가게명이었군요 가게규모도 엄청 크네요 든든하게 한끼 먹고 싶어요
  • art.m
    국물이 진짜 진해 보여요
    칼칼하고 얼큰 해서 더 맛있어 보이네요
  • 망고
    가을의 쌀쌀한 바람과 따뜻한 국밥이 잘 어울리겠어요 ㅎㅎ국물이 최고죠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매워보이는데 시원한 맛이라니 궁금하네요
    건더기도 엄청 푸짐해보여요
  • 국밥 뜨끈뜨끈하니 맛나겠어요
    지금 날씨에 딱이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양도 많고 맛도 있게 보이네요
    한끼 식사로 좋은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한우국밥은 든든하고 따뜻한 한 끼로 제격이죠. 
    가을에 어울리는 깊은 국물 맛이 상상만으로도 좋네요
  • 혁신적인계피E126035
    단풍축제 내일까지네요
    가족들이랑 가면 좋겠어요
  • 믿음직한미어캣Y126038
    서울대 공원에서 열리는 가을빚대공원 축제 참여하고 싶어지네요. 재미있을 것 같아요
    
  • 상냥한벚꽃C132083
    와 국물이 정말 진해보여요 밥 한공기 말고싶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L210496
    국밥 얼큰해보이네요
    뚝배기라 따뜻하겠어요
  • 아침햇살77
     좋은 음식, 좋은 계절입니다.   
     구미가 확 당기는 트렌디한 메뉴입니다! 
  • 용맹한파파야B226756
    뜨끈한 국밥 국물 너무 맛있을꺼 같아요 저도 먹고 싶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가을에 먹기 좋죠
    추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