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갑자기쌀쌀해진날씨에는무슨음식이다

갑자기쌀쌀해진날씨에는무슨음식이다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갑자기 쌀쌀해질때는 뭐다!? 바로 등촌샤브칼국수 ㅋㅋ

근데 여기 지점마다 맛다른거아세요..?ㅋㅋㅋ 저희동네는 다 .. 맛이 soso인데

여기 지점 미나리엄청많이줘서 여기까지가요 ㅋㅋㅋ 과기대근처입니다~~

여기 진짜 맛있으니 추천이요 ㅎㅎ

2
0
댓글26
  • 현명한장미O212679
    쌀쌀한 날씨에는 따뜻한 샤브칼국수 국물이 정말 잘 어울리네요
    미나리 듬뿍 들어간 곳이라니 더 맛있게 즐기셨을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칼국수 겨울에 생각나죠
    지점마다 차이가 있군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이런 날엔 따뜻한 음식부터 떠오르네요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는 시간도 즐거워요
  • 멋진멧돼지F116527
    날씨 쌀쌀해지면 따뜻한 음식부터 떠올라요
    국물 있는 메뉴가 괜히 더 끌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샤브칼국수 확땡겨요
    미나리 가득 넣고 싶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이 집은 믿고 가도 되겠어요.
    한 입 먹으면 행복할 듯!
  • 편안한달콤K1492250
    등촌샤브칼국수 진짜 맛있다는 소문 많더라고요 여기 미나리 많이 주는 지점 꼭 한번 가볼게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샤브칼국수라니 정말 너무좋네요
    쌀쌀한 날씨속에 칼국수 너무좋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미나리가 진짜 듬뿍 들어갔네요 따로 찾아갈 만하네요 너무 맛나겠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미나리 듬뿍이네요
    역시 칼국수죠
  • art.m
    미나리 향이 가득 하게 들어가서 샤부샤부가 더 맛있었 겠습니다
  • 망고
    등촌샤브칼국수는 어디 지점에 가든 실패가 없는 거 같아요 ㅎㅎ 
  • 근면한나팔꽃O212887
    등촌샤브 저도 먹고싶네요 얼큰하니 너무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으악...등촌샤브 너무 좋아해요 ㅠㅠ
    최애 식당입니다ㅇ아 ㅠ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쌀쌀한 날씨엔 역시 샤브칼국수가 최고죠. 
    미나리 듬뿍 들어간 국물은 향도 좋고 속도 따뜻해져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와 등촌샤브칼국수 드셨네요 
    요즘 따뜻한 국물요리가 땡겨요
  • 바른멧날다람쥐V126039
    비주얼만봐도 침이 넘어갑니다
    
  • 빛나는오렌지X260643
    초코패스츄리 진짜 단짠의 정석이었겠네여 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샤브샤브 좋네여
    맛있게 드셔용 ㅎㅎ
  • 상냥한벚꽃C132083
    아 이 날씨에 딱이네요 가서 밥 비비고 싶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