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요즘달달한게땡길때마다초코빵이최고네요

요즘달달한게땡길때마다초코빵이최고네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남성입니다

 

요즘 왜이렇게 당이 땡기는지 ㅋㅋ 이런종류빵너무맛있지않나요

또 먹으러가고싶네요 ㅎㅎ 저렇게 칠해져있는 초콜릿이 너무맛있어요

아래는 페스츄리니까 바삭해서 초코+바삭 그자체 ㅋㅋㅋㅋ

너무맛나게먹네욥

1
0
댓글27
  • 현명한장미O212679
    달달한 초코빵은 생각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간식인 것 같아요
    바삭한 페스츄리와 초콜릿 조합이라니 정말 맛있겠네요
    
  • 기쁜기린J1710901
    달콤한 빵에 아메리카노. 이렇게 먹으니 좋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달달한 초코빵이네요
    초코 페스츄리 맛있어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요즘 같은 날씨엔 달달한 빵이 최고예요
    하나 먹으면 괜히 하루가 위로받는 느낌이에요
  • 멋진멧돼지F116527
    달달한 거 생각날 땐 초코빵이 딱이에요
    하나 먹으면 기분까지 말랑해져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저도 초코 넘 좋아해요
    요즘도 찾아 먹으러 다닙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사진에서 풍미가 느껴질 정도로 맛있어 보입니다.
    꼭 직접 가서 먹어보고 싶어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초코빵 진짜 달달해서 가끔 생각나더라구요 요즘 당길 때마다 저도 꼭 하나씩 먹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페스츄리에 초코가 샤르르~ 와 바삭바삭 달콤달콤 너무 맛있죠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오 맛있겠다
    바삭해보여요
  • art.m
    바삭한 빵과 위에 올라간 초콜릿 코팅이 잘 어울리겠어요
  • 망고
    저도 뺑오쇼콜라 너무 좋아해요. 달달한 게 땡기는 날엔 꼭 생각이 나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와 초코가 듬뿍 묻은 페스츄리라니 최고네요
    당땡길때 하나 먹으면 너무 행복하겠어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초코코팅이 더 있으면 좋겠네요 바삭하고 너무맛있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초코빵 진짜 맛있지용!
    저도 요즘 당 땡겨서 너무 힘들어요 ㅎ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초코빵은 스트레스도 날려주는 달콤한 힐링템이에요. 
    가을엔 따뜻한 우유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죠.
  • 다정한코코넛D129058
    저도 요즘 달달한게 땡겨요
    초코빵이 맛있어보여요 
  • 바른멧날다람쥐V126039
    피자를 조각으로 먹을수 있으니 실용적이네요
    달달햐 피자 급 땡깁니다
  • 빛나는오렌지X260643
    피자를 이렇게 조각으로도 파는 거 좋아보이네여
    
  • 창조적인장미I211870
    당 떨어질 때 딱이죠 ㅠㅠ
    먹고 싶어지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