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남성입니다
요즘 왜이렇게 당이 땡기는지 ㅋㅋ 이런종류빵너무맛있지않나요
또 먹으러가고싶네요 ㅎㅎ 저렇게 칠해져있는 초콜릿이 너무맛있어요
아래는 페스츄리니까 바삭해서 초코+바삭 그자체 ㅋㅋㅋㅋ
너무맛나게먹네욥
1
0
댓글27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남성입니다
요즘 왜이렇게 당이 땡기는지 ㅋㅋ 이런종류빵너무맛있지않나요
또 먹으러가고싶네요 ㅎㅎ 저렇게 칠해져있는 초콜릿이 너무맛있어요
아래는 페스츄리니까 바삭해서 초코+바삭 그자체 ㅋㅋㅋㅋ
너무맛나게먹네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