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파주아울렛갔다가달달한피자가급땡겨서들른곳

파주아울렛갔다가달달한피자가급땡겨서들른곳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파주아울렛 가을옷과 겨울옷사러갔다가 너무출출해서

아우어베이커리 그 옆에있는 피자가게 들려서

사먹었네요 ㅋㅋ 조각으로 파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여긴느 갈릭소스가 여기 자체소스인거같아요 ㅋㅋ 좀 특이햇던기억이!!

장보다가 출출할때 갑자기 먹기 참좋아요 ~~

0
0
댓글27
  • 현명한장미O212679
    파주 아울렛 구경하다가 먹는 피자라니 더 맛있게 느껴졌을 것 같네요
    달달한 피자에 특제 소스까지 있다니 다음에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 기쁜기린J1710901
    조각으로 파는곳이군요. 가볍게 먹기 좋겠네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쇼핑하다가 달달한 피자 생각나는 거 이해돼요
    당 떨어질 때 먹으면 기분이 확 살아나요
  • 멋진멧돼지F116527
    쇼핑하다 보면 달달한 음식이 유독 당겨요
    피자 한 조각이면 피로가 싹 사라져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갈릭소스가 킥이죠
    맛이 업그레이드 되는 느낌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맛이 궁금해서 당장 검색해봤어요.
    위치도 나쁘지 않네요!
  • 편안한달콤K1492250
    파주아울렛 근처 피자 맛이 궁금해서 참고할게요. 조각으로 파는 거 딱 부담 없고 갈릭소스 특색 있다고 하니 가봐야겠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조각피자 좋죠
    맥주랑 딱임
  • art.m
    조각 피자 크고 하나만 먹어도 배부를 것 같아요 ㅎㅎ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바삭함과 촉촉함이 공존할 것 같아요. 완벽 조화네요.
    
    
  • 망고
    조각으로 하니까 좋네요. 한 판으로 시키면 남아서 처치가 곤란 한데. ㅎㅎ
  • 잠재적인팬더S216719
    사진만 봐도 너무 먹음직스러운 피자네요
    조각으로 팔아서 더 좋네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조각으로 파는 피자집이군요 먹고싶은 맛을 골라먹어서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피자 한조각으로 파는것도 너무 좋아요
    요즘은 1인가구도 많아서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쇼핑 후에 먹는 달달한 피자는 최고의 조합이에요. 
    파주아울렛가면 들려 봐야겠네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파주아울렛 근처 피자집이군요
    피자가 맛있게 보여요 
  • 바른멧날다람쥐V126039
    커리의 진정한 맛을 몰라서 ㅠㅠ네요
    진정한 커리의 맛억 빠지고 싶어요
  • 빛나는오렌지X260643
    저 난이랑 같이 먹는 커리 진짜 중독성이 어마무시하졐ㅋㅋㅋ
    
  • 열정적인라임L227552
    쇼핑하다보면 급 허기지는 경우가 많아요 조각으로 파는 곳이라 부담없이 챙겨먹기 좋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꺄아 피자 좋죠 ㅠㅠ
    저도 좋아합니다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