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파주아울렛 가을옷과 겨울옷사러갔다가 너무출출해서
아우어베이커리 그 옆에있는 피자가게 들려서
사먹었네요 ㅋㅋ 조각으로 파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여긴느 갈릭소스가 여기 자체소스인거같아요 ㅋㅋ 좀 특이햇던기억이!!
장보다가 출출할때 갑자기 먹기 참좋아요 ~~
0
0
댓글27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파주아울렛 가을옷과 겨울옷사러갔다가 너무출출해서
아우어베이커리 그 옆에있는 피자가게 들려서
사먹었네요 ㅋㅋ 조각으로 파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여긴느 갈릭소스가 여기 자체소스인거같아요 ㅋㅋ 좀 특이햇던기억이!!
장보다가 출출할때 갑자기 먹기 참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