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40대남성입니다
요즘날씨에 닭한마리가 너무 땡겨서 먹으러갔다왔습니다^^
닭한마리는 공릉동 닭한마리로 가는데 정말 너무맛잇어요~~
지금처럼 쌀쌀한 날씨에 먹기에 국물까지 정말최고에요
다먹고 칼국수면 다들 아시죠?ㅋㅋㅋ
그러면 진짜 배가 빵빵한상태로 집귀가합니다^^
한끼가 든든~~
0
0
댓글27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40대남성입니다
요즘날씨에 닭한마리가 너무 땡겨서 먹으러갔다왔습니다^^
닭한마리는 공릉동 닭한마리로 가는데 정말 너무맛잇어요~~
지금처럼 쌀쌀한 날씨에 먹기에 국물까지 정말최고에요
다먹고 칼국수면 다들 아시죠?ㅋㅋㅋ
그러면 진짜 배가 빵빵한상태로 집귀가합니다^^
한끼가 든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