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카페에도커피말고달달한차좋네요

카페에도커피말고달달한차좋네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70대 남성입니다

 

요즘 카페가면 커피말고도 달달한 차들이 많이있네요

사과유자차?티였던거같은데 달달하면서

상큼해서 잘 들어가네요~~!

가을이라 날씨도 선선 음료도 차갑 ㅎㅎ

카페가면 밤에 카페인없는 티 찾으시면

이거 정말추천이요

0
0
댓글25
  • 현명한장미O212679
    커피 말고 달달하고 상큼한 차도 가을 분위기와 잘 어울리네요
    카페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좋은 선택인 것 같아요
    
  • 기쁜기린J1710901
    카페인이 없어서 좋네요. 색이 오묘하고 예쁩니다.
  • 발랄한자두Y212566
    사과유자티로 드셨군요
    커피말고도 마실 음료가 많아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달달한 차 한잔이면 기분 전환 제대로 돼요
    카페 갈 때 선택지가 늘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 멋진멧돼지F116527
    커피 말고 차 마시면 기분이 좀 더 편안해져요
    달콤한 향이 하루 피로를 풀어주는 느낌이에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달달한 차 마셔도 좋죠
    카페 가는거 자체가 좋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이제 점점 따뜻한걸 찾아요 커피대신 차도 맛있죠
  • 편안한달콤K1492250
    저도 카페 갈 때 사과유자차 자주 마셔요. 커피 말고 달달한 티도 기분전환에 좋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카패인 못먹어서 슬픔
    전 디카페인만 마셔요
  • art.m
    카페인 피하고 싶을 때 저도 가끔 티 종류 먹는데 도전해 봐야겠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달콤하면서도 산뜻한 맛일 것 같아요. 한 잔으로 기분 바뀔 듯해요.
    
    
  • 망고
    저도 요즘에는 커피 줄이려고 하고 있어서 티 먹는데 티도 맛있는 게 많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사과 유자차 맛있을거같아요!!!
    요즘은 따뜼한 차도 좋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달달한 차는 기분까지 따뜻하게 만들어줘서 좋아요. 
    가을엔 커피보다 향긋한 차가 더 끌리는 것 같아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사과유자차티 맛있을거 같아요 
    요즘 달달한 차가 마시고 싶더라고요 
  • 바른멧날다람쥐V126039
    블글라 이거 너무 맛있어요 말차도 먹어보고 싶어요 
    
  • 빛나는오렌지X260643
    시즌 메뉴는 사라지면 아쉬워요
    언능 먹으러 가고 싶어요
  • 열정적인라임L227552
    커피도 좋지만 한잔씩 마시는 차도 참 좋죠 날씨가 추워지면 차가 더 땡기기도 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달달한 맛도 좋더라구요
    저도 종종 먹어요
  • 상냥한벚꽃C132083
    사과유자차 맛있더라구요 밤엔 카페인이 없어야 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