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70대 남성입니다
요즘 카페가면 커피말고도 달달한 차들이 많이있네요
사과유자차?티였던거같은데 달달하면서
상큼해서 잘 들어가네요~~!
가을이라 날씨도 선선 음료도 차갑 ㅎㅎ
카페가면 밤에 카페인없는 티 찾으시면
이거 정말추천이요
0
0
댓글25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70대 남성입니다
요즘 카페가면 커피말고도 달달한 차들이 많이있네요
사과유자차?티였던거같은데 달달하면서
상큼해서 잘 들어가네요~~!
가을이라 날씨도 선선 음료도 차갑 ㅎㅎ
카페가면 밤에 카페인없는 티 찾으시면
이거 정말추천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