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언제먹어도맛있는블글라끝나기전에많이드세요

언제먹어도맛있는블글라끝나기전에많이드세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60대여성입니다

 

요즘 스타벅스가면 먹는 블글라입니다

시즌메뉴라 지금아니면 못먹으니 무조건 추천입니다 

저도지금 시즌끝나기전까지 스벅가면 부지런히먹고있어요

블글라 이것도 맛있는데 말차블글라도 맛있다고하더라구요

ㅋㅋ 한번 다 드셔보세요

0
0
댓글25
  • 현명한장미O212679
    시즌 메뉴는 기간이 짧아서 더 아쉽고 생각나는 것 같아요
    맛있게 즐기면서 끝나기 전에 충분히 드셔야겠네요
    
  • 기쁜기린J1710901
    가을에만 먹을수 있네요. 올해도 나오면 좋겠습니다 
  • 발랄한자두Y212566
    블글라 드셨군요
    시즌끝나기 전에 먹었어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이름만 들어도 입안에 침이 고이는 메뉴예요
    지나가다 보면 그냥 못 지나치겠어요
  • 멋진멧돼지F116527
    지금 아니면 못 먹는 메뉴라 더 아쉽게 느껴져요
    기회 있을 때 자주 가두는 게 좋겠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말차블글라 궁금해요
    오리지널도 존맛탱이더라구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블글라도 종료하나봐요
    계속해서 팔아주지 아쉬워요
  • 편안한달콤K1492250
    블글라 저도 시즌 끝나기 전에 꼭 먹어요. 말차블글라도 궁금해서 다음엔 도전해볼게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전 좀 너무 달더라구요
    시럽 빼고 먹어요
  • art.m
    스타벅스 시즌 메뉴로 제일 인기 많은 음료인거 같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크림 질감이 부드러워 보이네요. 입에서 살살 녹겠어요.
    
    
  • 망고
    이거 맛있다는 추천이 진짜 많네요. 저도 없어지기 전에 먹어 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시즌음료인거에요??
    안먹어봤는데 궁금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블글라의 진한 맛은 가을에 특히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끝나기 전에 꼭 한 번 더 먹어야겠어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스타벅스 블글라군요
    저도 꼭 마셔봐야 겠네요 
  • 바른멧날다람쥐V126039
    서울뮤직페스티벌 무료공연이네요 공연보러 가고 싶어요 
    
  • 빛나는오렌지X260643
    '서울뮤직페스티벌' 전공연 무료진행이군요. 공연 다 보고 싶어집니다
    
  • 열정적인라임L227552
    시즌메뉴라 그런지 인기가 많네요 매년 나오는거 보면 기다리는 사람이 많은가봐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저도 이거 좋아해요 ㅠㅠ
    잔뜩 먹고 있네여 ㅋㅋㅋ
  • 상냥한벚꽃C132083
    온고잉 하면 좋겠어요 너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