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을 시즌 음료 블랙글레이즈드 라떼

가을 시즌 음료 블랙글레이즈드 라떼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스타벅스 가을 시즌 음료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드셔보셨나요??

단걸 안좋아해서 시럽을 조금 빼고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고요

두유로 바꾸니깐 더 고소한 것 같아요

얼죽아라 아이스로 먹었는데 다음엔 따뜻한 것도 먹어보려고요

블글라 시즌 끝나기전에 많이 먹어야겠어요 

0
0
댓글24
  • 현명한장미O212679
    가을 시즌 음료는 기간이 짧아서 더 특별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취향에 맞게 바꿔서 즐기셨다니 다음엔 따뜻한 버전도 기대되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가을 시즌 음료네요
    저도 먹어봤어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가을 시즌 음료는 이름부터 너무 끌려요
    한 모금만 마셔도 분위기 살아나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시즌메뉴라 아쉬워요
    지금 많이 먹어둬야죠
  • 카리스마미어켓
    블랙글레이즈드 라떼 저도 단맛 빼고 먹어봤어요 다음엔 따뜻하게도 한 번 주문해볼게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위에 토핑처럼 올라간게 글레이즈인기뵈요
    이건 흑설탕맛인기요
  • 고귀한뱀H207599
    계절 메뉴가 진짜 좋죱. 시즌 분위기 잘 담았어요.
    
    
  • art.m
    시즌이 끝나기 전에 많이 먹어야 하는 인기 음료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음료 비주얼이 너무 예뻐요. 마시는 순간 기분 좋아질 듯해요.
    
    
  • 망고
    저도 시즌 끝나기 전에 많이 먹어 두려고 하고 있어요. 끝나면 생각나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스타벅스 가을 인기음료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네요
    올해도 출시되었나봐요 저도 먹으러 가야겠어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저거 먹는분 많더라구요 블글라 블글라그래서 뭔가했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엇 스벅안좋아하는데 이건 너무 땡기네요
    단걸 워낙에 좋아해서요 ㅎ 사먹어볼게요 
  • 힘찬레몬O1683551
    블랙글레이즈드 라떼 ㅎㅎ
    제 최애픽 ㅋㅋ
  • 착한블루베리Z120645
    겨울에 딱이쥬 ㅎㅎ
    글레이즈 귀여워용 ㅎㅎㅋ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하남 유니온파크에 있는 스카이워크 가을 여행하기 좋은가 보네요. 가족들과 가보고 싶어져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가을시즌 음료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아직 못먹었네요
    스벅가게 되면 꼭 먹어봐야겠어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스타벅스 가을 시즌음료군요
    꼭 먹어봐야겠어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브랙글레이즈드 라떼 너무 맛있어요 시즌음료라 아쉬워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시럽을 줄이고 두유로 바꿨다는 팁 덕분에 더 고소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블글라 마시러 당장 가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