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스타벅스 가을 시즌 음료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드셔보셨나요??
단걸 안좋아해서 시럽을 조금 빼고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고요
두유로 바꾸니깐 더 고소한 것 같아요
얼죽아라 아이스로 먹었는데 다음엔 따뜻한 것도 먹어보려고요
블글라 시즌 끝나기전에 많이 먹어야겠어요
0
0
댓글24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스타벅스 가을 시즌 음료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드셔보셨나요??
단걸 안좋아해서 시럽을 조금 빼고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고요
두유로 바꾸니깐 더 고소한 것 같아요
얼죽아라 아이스로 먹었는데 다음엔 따뜻한 것도 먹어보려고요
블글라 시즌 끝나기전에 많이 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