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따뜻한 국물이 일품인 이모네칼국수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대학교 다니던 시절에 친구들과 다니다가 이제 제 아들과 다니는 곳이 된 추억의 장소예요

아마 이모네칼국수 모르는 사람 별로 없을거예요 사람 많을때 가면 웨이팅은 각오해야하지만 한달에 한번은 꼭 먹고 싶어지는 맛집이에요

요즘은 거리가 멀어서 자주 못가지만 날씨가 추워지니까 생각나네요

따뜻한 국물이 일품인 이모네칼국수

0
0
댓글28
  • 현명한장미O212679
    추억이 담긴 맛집이라 더 특별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쌀쌀한 날씨에 따뜻한 칼국수 한 그릇이면 정말 든든하겠네요
    
  • 기쁜기린J1710901
    이모네 칼국수 맛집이군요. 추울때 가봐야겠습니다.
  • 발랄한자두Y212566
    칼국수집 웨이팅이 있네요
    담백한 맛인가요
  • 멋진멧돼지F116527
    이모네칼국수는 국물부터 믿음 가
    쌀쌀한 날씨에 더 생각나는 메뉴야
  • 세련된허머스X116525
    따뜻한 국물 사진만 봐도 속이 풀려요
    이런 집은 비 오는 날 더 생각나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추억의장소가 칼국수군요
    그런 곳이 있어서 좋으시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와 여긴 진짜 찐맛집 같아요.
    웨이팅 있어도 갈 의향 100%입니다!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따뜻한 국물이 일품인 이모네칼국수 정말 추운 날씨에 딱 생각나는 집이에요. 친구들이랑 가던 시절부터 지금까지 변함없이 좋아하는 서울 대표 칼국수 맛집입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주기적으로 생각남
    너무 맛있어
    
  • 빠른나무늘보W133092
    여기 사장님도 친절한가요
    여긴 추억같은 식당이네요
  • 고귀한뱀H207599
    국물 색이 진짜 깊네요. 한 숟가락에 감동 올 것 같아요.
    
    
  • art.m
    국물이 진해 보여요. 저는 이렇게 꾸덕해 보이는 칼국수가 맛있 더라구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럽게 맛있을 것 같아요. 딱 깔끔해요.
    
    
  • 망고
    웨이팅까지  있는 칼국수 맛집이라니 저도 궁금해지네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추운 날씨에 더 맛있는 뜨끈한 칼국수네요
    오랜 단골 가게라고 하시니 저도 가보고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칼국수 너무 좋은데요 ㅠㅠ
    김치도맛있으면 자주 가게 될거같아요 ㅎ
  • 힘찬레몬O1683551
    이모네칼국수
    맛나보입니ㅏ ㅋㅋ
  • 변치않는멜론C1417159
    담백하면서도 풍성해 보여요ㅋㅋ
    한 그릇 금방 비울 듯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사진으로 봐도 넘 맛있어 보입니다. 꼭 먹어보고 싶어집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국물이 일품인 이모네 칼국수군요
    유명한 칼국수집이라 먹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