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양념이 맛있어서 입맛없을때 딱 좋아요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닭갈비두목이라는 곳 닭갈비 맛있어요

맛도 좋은데 양도 혜자라서 아예 2인분 같은 1인분이라는 타이틀을 쓰시더라구요

3명은 2인분인데 4명도 2인분이래요

고기 다 먹고 볶음밥까지 먹으면 완벽해요

양도 많고 맛도 좋아서 누가가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날도 춥고 심난한 날씨에 가서 먹으면 한그릇 뚝딱이에요

양념이 맛있어서 입맛없을때 딱 좋아요

0
0
댓글26
  • 현명한장미O212679
    양념이 맛있는 닭갈비는 입맛 없을 때도 정말 잘 넘어가는 것 같아요
    푸짐한 양에 볶음밥까지 먹으면 든든한 한 끼가 되겠네요
    
  • 기쁜기린J1710901
    닭갈비두목 맛집같네요. 맛있고 매콤해보입니다.
  • 발랄한자두Y212566
    닭갈비 양이 많네요
    치즈맛으로 드셨네요
  • 멋진멧돼지F116527
    양념 맛있는 집은 입맛 없을 때 최고야
    사진만 봐도 밥 한 공기 뚝딱이네
  • 용맹한파파야Y212956
    양이 많은게 맘에 드네요
    푸짐한게 최고예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전체적으로 너무 마음에 드는 곳이네요.
    덕분에 또 좋은 맛집 하나 알아갑니다!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양념이 정말 감칠맛나서 입맛 없을 때 최고예요. 1인분도 푸짐해서 친구랑 가도 배부르게 먹었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헐 맛있어보여요
    닭갈비네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우동사리도 저렇게 넣어목음 쫄깃탱글
    양념 착 붙어서 감칠맛있고
  • 고귀한뱀H207599
    양도 넉넉해 보여서 더 좋네요. 든든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art.m
    양이 사진으로만 봐도 엄청 많아 보이네요. 가성비가 맛집이군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음식에 정성이 묻어나요. 잠시 쉬어가는 느낌일 것 같아요.
    
    
  • 망고
    닭갈비 양이 어마어마 해요. 치즈도 올라가서 더 고소 하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입맛없을땐 매콤한게 딱이죠
    식욕이 돌아올거같은 비주얼입니다 ㅎ
  • 힘찬레몬O1683551
    양념이 맛있어서  ㅎㅎ
    사진으로도 원픽!
  • 착한블루베리Z120645
    색감이 너무 고와서 눈이 즐거워요ㅎㅎ
    먹기 아까울 정도네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가을에도 달달한 아이스크림 당길때 많지요. 사진보니 넘 맛있어 보입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닭갈비두목 닭갈비 맛집이군요
    닭갈비는 진짜 맛있는 음식이네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닭갈비 진짜 맛있죠
    닭갈비두목에서 맛있게 드셨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닭갈비 비주얼 대박이네요 치즈 올라가서 더 맛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