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을에도 달달한 아이스크림은 못참아요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홍라드에 가면 맛도 좋고 귀여운 디저트들이 많아요

메뉴가 많은 집은 아니에요

아인슈페너랑 브라우니 토스트 등으로 적은 메뉴를 파는 곳인데 맛도 좋고 귀엽게 그려주는 아트가 기분좋게 해줘요

아기자기 한거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예쁘고 맛있는 디저트 덕에 기분까지 좋아지는 곳이에요

가을에도 달달한 아이스크림은 못참아요

0
0
댓글25
  • 현명한장미O212679
    가을에도 달달한 디저트는 기분 전환하기 좋은 것 같아요
    예쁜 비주얼에 맛까지 좋으면 방문하는 재미가 더 클 것 같네요
    
  • 기쁜기린J1710901
    캐릭터표정이 귀엽네요. 달콤하고 맛있을것 같습니다.
  • 발랄한자두Y212566
    귀여운 디저트네요
    아기자기한 아트에요
  • 멋진멧돼지F116527
    가을에도 아이스크림 생각나는 건 인정이야
    날씨랑 상관없이 달달함은 포기 못 해
  • 용맹한파파야Y212956
    아이스크림 확 땡기네요
    당 빡 채우고 싶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겨울에 먹는 아이스크림 좋죠
    추워도 놓칠수 업어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홍라드 디저트 진짜 귀엽고 맛있어서 추천해요. 가을에도 달달한 아이스크림 꼭 먹어봐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너무 귀엽네요
    먹기 아깝다
  • 빠른나무늘보W133092
    눈코입까지 제대로 그려주네요
    디저트도 막있을거같은 예감
  • art.m
    초콜릿으로 그려 주신 모양이 정말 귀여운 디저트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디저트가 너무 정성스럽게 보여요. 그냥 지나치기 힘든 곳이네요.
    
    
  • 망고
    날씨는 좋아져도 달달한 디저트는 포기를 못하겠어요. 저도 아이스크림은 아직 먹어요. ㅎㅎ
  • 잠재적인팬더S216719
    달달한 아이스크림 추운 날씨에도 못참죠
    귀여운 데코까지 기분이 절로 좋아질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어머머머 아이스크림 녀석이 너무 귀엽네요 ㅎ
    달달한 디저트 조아요! 
  • 변치않는멜론C1417159
    아슈크림 좋아유 ㅎㅎ
    요즘 감성 딱이에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수련, 튤립, 연꽃 등이 조용히 피어나는 아름다운 정원 직접 보고 싶어집니다. 세미원 넘 아름다울것 같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가을에도 달달한 아이스크림은 먹고 싶어요
    귀엽게 그려주는 아트가 인상적이네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홍라드 아이스크림이 맛있군요
    귀엽게 그려주는 아티가 너무 좋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달달한 아이스크림 못참죠 ㅎ 추울때 먹으면 더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귀여운 디저트에 아트까지 더해지니 보는 재미도 있겠어요. 
    기분전환하러 꼭 가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