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홍라드에 가면 맛도 좋고 귀여운 디저트들이 많아요
메뉴가 많은 집은 아니에요
아인슈페너랑 브라우니 토스트 등으로 적은 메뉴를 파는 곳인데 맛도 좋고 귀엽게 그려주는 아트가 기분좋게 해줘요
아기자기 한거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예쁘고 맛있는 디저트 덕에 기분까지 좋아지는 곳이에요
0
0
댓글25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홍라드에 가면 맛도 좋고 귀여운 디저트들이 많아요
메뉴가 많은 집은 아니에요
아인슈페너랑 브라우니 토스트 등으로 적은 메뉴를 파는 곳인데 맛도 좋고 귀엽게 그려주는 아트가 기분좋게 해줘요
아기자기 한거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예쁘고 맛있는 디저트 덕에 기분까지 좋아지는 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