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정말 몇 년 만에 코스트코에 왔어요.

정말 몇 년 만에 코스트코에 왔어요.

 

정말 몇 년 만에 코스트코에 왔어요.

​타이어를 구매하려고 회원 등록을 하고

유명하다는 코스트코 떡볶이를 먹어봤어요.^^

​3,500원이라는 가격 대비 가성비는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다만, 제 입맛에는 너무 달아서 그게 좀 아쉬웠네요!

 
0
0
댓글31
  • 현명한장미O212679
    오랜만에 방문하면 구경하는 재미도 더 크게 느껴질 것 같아요
    가성비 좋은 음식도 직접 맛보고 취향에 맞는지 알아가는 재미가 있네요
    
  • 기쁜기린J1710901
    코스트코 떡볶이 유명하죠. 가성비좋고 맛있습니다
    
  • 발랄한자두Y212566
    코스트코 장보셨군요
    떡볶이가 유명하다고 하네요
  • 멋진멧돼지F116527
    코스트코 오면 괜히 설레는 이유가 있어
    카트 끌면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
  • 세련된허머스X116525
    오랜만에 가면 괜히 더 설레는 곳이에요
    카트 끌면서 구경만 해도 재미있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코스트코 떡볶이가 유명하군요
    저도 가입을 해야될까봐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가성비도 좋아 보이네요.
    양도 푸짐해서 더 좋습니다.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회원님처럼 몇 년 만에 코스트코 갔다오면 분위기 색다를 것 같아요. 저도 떡볶이 단맛 궁금했는데, 가격 진짜 착하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코스트코 떡볶이 맛 궁금하네요
    비쥬얼 너무 맛나보여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저렴하네요
    달아서 아쉽군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저거 덜맵고 달콤한 맛이 편의점 제품같네요
    안에 계란든건 좀 마음에드는데
  • 아름다운양K872228
    하아 너무 맛있어보여요
    코스트코는 먹보들의 천국이죠
  • 고귀한뱀H207599
    정성스럽게 만든 느낌이에요. 마음까지 따뜻해질 맛일 듯해요.
    
    
  • art.m
    코스트코는 그냥 저렴한 가격에 먹는 거 같아요. 맛은 그럭저럭이에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혼자 가도 부담 없을 분위기네요. 조용히 즐기기 딱 좋아요.
    
    
  • 망고
    코스트코에서 저는 떡볶이는 안 먹어 봤어요. 계란까지 파네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코스트코에서 떡볶이도 파는군요 가성비 좋네요
    코스트코 안간지 오래됐는데 저도 가보고싶네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코스트코 한번도 안가봐서 가보고싶어요 왜 연회비가 있는건지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코스트코 가면 떢볶이 먹어야겠네요 ㅎㅎㅎ
    보니까 먹고싶어졌어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코스트코 떡볶이 한번도 못먹어봤어요 달달한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