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정말 몇 년 만에 코스트코에 왔어요.
타이어를 구매하려고 회원 등록을 하고
유명하다는 코스트코 떡볶이를 먹어봤어요.^^
3,500원이라는 가격 대비 가성비는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다만, 제 입맛에는 너무 달아서 그게 좀 아쉬웠네요!
0
0
댓글31
정말 몇 년 만에 코스트코에 왔어요.
타이어를 구매하려고 회원 등록을 하고
유명하다는 코스트코 떡볶이를 먹어봤어요.^^
3,500원이라는 가격 대비 가성비는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다만, 제 입맛에는 너무 달아서 그게 좀 아쉬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