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요즘같은날씨에초코파우더올라간라떼최고

요즘같은날씨에초코파우더올라간라떼최고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요즘날씨에 이렇게 달달한 초코올라간라떼 카페모카

최고네요 ^_^ 날씨는쌀쌀해졌지만 아직 아이스 먹고있네요 ㅋㅋ

아이스 얼죽아 못잃어,,, ㅋㅋㅋ 요즘같은날씨에

달달한 카페모카한잔하세요^^

0
0
댓글32
  • 현명한장미O212679
    쌀쌀한 날씨에도 달달한 카페모카는 기분 전환하기 좋은 것 같아요
    초코 향 가득한 라떼 한 잔이면 잠깐의 여유를 즐기기 좋겠네요
    
  • 기쁜기린J1710901
    라떼가 진해보입니다. 달콤하고 당충전이 되겠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달달한 초코라떼네요
    코코아 파우더 맛있어요
  • 멋진멧돼지F116527
    달달한 라떼 한 잔이면 하루 피로가 풀려
    사진만 봐도 향이 느껴지는 것 같아
  • 용맹한파파야Y212956
    얼죽아이신가봐요ㅎㅎ
    전 이제 찬건 못마시겠어요ㅠ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달달한 커피로 화이팅해요
    겨울에도 차가운 커피를 마셔야만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날이 추워지면서 달달한 라떼류가 땡겨요 ㅎㅎ
    크림 올라간거나 초코파우더 올라간 라떼면 당충전 제대로에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카페모카는 언제 마셔도 달달해서 기분 좋아져요 요즘 날씨엔 아이스도 딱 좋은 선택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초코파우더가 올라간 달달한 라떼 좋네요
    요즘같은 날씨에 따뜻하고 달달한 라떼 너무 좋죠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전 아직 얼죽아
    차가운거만 마셔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저런 달달한건 시원하게 먹고싶네요 ㅎㅎ
    카페안이 따뜻하면 사도해볼만해요
  • 아름다운양K872228
    비쥬얼 좋네요
    한모금에 바로 기문 좋아질듯요
  • 고귀한뱀H207599
    커피가 진짜 진해 보여요. 깔끔하게 떨어지는 여운일 것 같아요.
    
    
  • art.m
    저도 추운 날씨이지만 아이스는 포기를 못 하겠어요 ㅎㅎ건강에는 안 좋을 거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초콜릿 향이 진할 것 같아요. 달달하게 충전하고 싶다.
    
    
  • 망고
    저도 이런 달달한 라떼 너무 좋아해요. 달달한 음식 끊어보려해도 쉽지가 않네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달달한 초코 파우더가 듬뿍 올라간 라떼네요
    사진으로 봐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먹다가 사레들리면 큰일날것같아요 ㅋㅋㅋ 달달하니 맛있어보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아이스 아직먹을수있어요 ㅎ
    오후에는 그렇게 많이 안춥더라구요 
  • 힘찬레몬O1683551
    초코 파우더까지 ㅎㅎ
    카페 모카 좋네용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