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매콤한떡볶이언제먹어도최고아닌가요

매콤한떡볶이언제먹어도최고아닌가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 남성입니다

 

요즘 딸들이 떡볶이를 엄청시켜먹는데 그중에서 응급실떡볶이 엄청맛있네요

맵기도 단계조절이되서 적당히 안맵게 시켜서먹으면

달달하면서 저위에올라간 저 치즈,, 기똥차네요^^

나중에 시켜드실때 꼭 저위에올라간 치즈도 같이 시켜드세요

진짜맛있어요 

1
0
댓글34
  • 현명한장미O212679
    떡볶이는 매콤달콤한 맛 때문에 언제 먹어도 생각나는 메뉴인 것 같아요
    치즈까지 올라가면 쫀득하고 고소해서 더 맛있게 즐길 수 있겠네요
    
  • 기쁜기린J1710901
    치즈 양을 많이 주네요. 매콤한데 먹기 좋겠군요.
  • 발랄한자두Y212566
    떡볶이 맛있어요
    치즈가 유명해요
  • 멋진멧돼지F116527
    떡볶이는 질릴 틈이 없는 국민 간식 같아
    매콤한 양념 생각나서 침 고이네
  • 용맹한파파야Y212956
    치즈 양이 대박이네요
    응급실떡볶이 시켜야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조용히 즐기기 좋은 공간 같아요.
    혼밥하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떡볶이는 매일 먹을수도 잇어요 ㅋㅋ 
    너무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랍니다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응급실떡볶이 치즈 올려서 먹으니 진짜 맛있더라구요. 다음에는 맵기 단계 조금 더 올려서 도전해볼까 해요.
    
  • 열린자두L1435954
    매콤한 떡볶이 너무 좋죠
    치즈와의 조합이 좋아보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겠다
    저 치즈 너무 좋음
  • 빠른나무늘보W133092
    응떡에 저 치즈도 맛있다고 유명해요
    토핑도 있오 덜 심심하네여
  • 아름다운양K872228
    최곱니다
    그치만 요즘 매운걸 잘 못먹겠더라구요
  • 고귀한뱀H207599
     맛의 밸런스가 진짜 좋아 보이네요. 과하게 세지 않은 맛 좋아해요.
    
    
  • art.m
    응급실 떡볶이 저는 한 번도 안 먹어 봤는데 맛있다고 하니 먹어 봐야겠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살짝 여유로운 오후에 가면 더 좋겠어요. 시간 흐르는 게 느껴지는 곳 같아요.
    
    
  • 망고
    저도 떡볶이 진짜 자주 먹어요. 자주 먹어도 안 질리는 음식이에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매콤한 떡볶이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저도 오랜만에 떡볶이 한그릇 먹고싶네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치즈떡볶이 너무 맛있죠 떡볶이는 언제쯤 질릴지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매콤한 떡복이 좋지요
    어묵국물이랑 같이 먹고싶네요 ㅎ
  • 힘찬레몬O1683551
    응급실떡볶이 ㅎㅎ
    매콤하니 맛나쥬 ㅎㅎ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