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 남성입니다
요즘 딸들이 떡볶이를 엄청시켜먹는데 그중에서 응급실떡볶이 엄청맛있네요
맵기도 단계조절이되서 적당히 안맵게 시켜서먹으면
달달하면서 저위에올라간 저 치즈,, 기똥차네요^^
나중에 시켜드실때 꼭 저위에올라간 치즈도 같이 시켜드세요
진짜맛있어요
1
0
댓글34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 남성입니다
요즘 딸들이 떡볶이를 엄청시켜먹는데 그중에서 응급실떡볶이 엄청맛있네요
맵기도 단계조절이되서 적당히 안맵게 시켜서먹으면
달달하면서 저위에올라간 저 치즈,, 기똥차네요^^
나중에 시켜드실때 꼭 저위에올라간 치즈도 같이 시켜드세요
진짜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