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장어먹고~ 왔어요~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주말!! 장어먹었어요~~~ㅎㅎ 

저희 집근처에 장어 맛집이 있어요~ 

1층매장에서 장어구입하면 초벌구이해서~ 

주시는데~ 장어가 아주 튼실해요~ 

반찬은 셀프바를 맘껏~ 이용하면 되구요~ 

노릇노릇 구워진 깻잎위에 장어한점

올리고 부추미나리무침 올려 쌈싸먹으면

완전 꿀맛이요~~ 

여기는 남양주~ 장어월드에요^^ 

장어먹고~ 왔어요~장어먹고~ 왔어요~장어먹고~ 왔어요~

0
0
댓글42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장어는 언제 먹어도 너무좋져 
    보양식으로 최고져 !ㅎㅎ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맞아요~ 장어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비싸서 그렇죠
  • 즐거운사자K125300
    크으 보양에 최고인 장어네요~~~
    올해 그래도 장어 많이 먹었는데 언제 먹어도 또 먹고 싶어요~ ^^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보양엔 장어가 최고죠~ ㅎㅎ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장어월드에서 장어 드셨군요
    장어가 튼실에 보이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장어가 엄청 튼실해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남양주 장어월드에서 장어 드셨네요
    장어 진짜 맛있어보여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여기 장어 진짜~~ 맛있어요!! 
  • 둥둥댁1014
    원기회복하셨겠네요. 장어만 먹으면 기름지고 느끼해서 많이 못먹더라구요. 그래서 김치찌개와 같이 먹음 괜찮더라구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저도 많이는 못먹는데 한쌈한쌈 정성껏~ 싸서먹어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장어로 몸보신하셨네요 건강에도 좋죠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건강에도 좋은 장어로 몸보신 제대로 했네요
  • 눈부신늑대M1222314
    장어 한쌈에 생강 소스 한껏 올려
    입안에 넣을때의 기분이란...ㅠㅠ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크아~ 아시는군요!! 
  • 원대한거북이M855610
    장어는 늘 언제먹어도 새로워요 ㅎㅎ
    어제먹어도 자고나면 또 땡기지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맛도있고~ 몸보신도하고~ 너무 좋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A126364
    장어 먹고 왔군요. 몸보신 제대로 되었을 것 같습니다.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몸보신 완전 제대로 했어요~^^ 
  • 근면한나팔꽃O242787
    장어는언제나
    맛있죠 ㅎㅎ^^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맞아요~ 장어는 언제 맛있어요~ 
  • 현명한장미O212679
    장어는 든든하고 몸보신하기 좋은 메뉴라 더 반가운 것 같아요
    깻잎에 부추까지 올려 먹는 조합이 정말 맛있을 것 같네요
    
  • 기쁜기린J1710901
    버섯도 크게 잘라주네요. 같이 구우면 맛있겠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장어 보양식이네요
    장어가 튼실해요
  • 멋진멧돼지F116527
    장어 한 번 먹으면 기운이 확 올라오는 느낌이지
    요즘 같은 날씨에 딱 잘 어울리는 메뉴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건강하게 맛있는 집 같아요.
    담백한 맛이 기대됩니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반찬도 다양하니 장어랑 같이먹기 좋네요
    초벌해서 주니 굽는 시간도 줄어서 더 좋아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장어월드 진짜 가성비에 맛까지 괜찮아서 자주 생각나요 근처 살면 주말마다 장어 먹으러 갈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장어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몸보신으로 딱 좋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장어구이네요
    맛있어보여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장어가 진짜 말처럼 튼실해요
    초생강도 올리면 맛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