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요즘에 쌈밥이땡겨서 친구랑 같이 우렁이쌈밥먹으러갔는데
너무맛있네요 ㅋㅋ 쌈은 언제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여기에 제육같이해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게먹었어요
부모님 모시고 가면 부모님도 엄청좋아할거같아요
한번꼭가보세욥 우렁쌈밥집 추천요
1
0
댓글3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요즘에 쌈밥이땡겨서 친구랑 같이 우렁이쌈밥먹으러갔는데
너무맛있네요 ㅋㅋ 쌈은 언제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여기에 제육같이해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게먹었어요
부모님 모시고 가면 부모님도 엄청좋아할거같아요
한번꼭가보세욥 우렁쌈밥집 추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