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40대남성입니다
은근 핫도그파는곳이 별로없어요 ㅠㅠㅠ 여기도 지나가다가 발견해서
먹었는데 너무맛있자나,,,,
핫도그 파는곳 많았으면 좋겠네요 ㅋㅋ 저희동네에는 왜이렇게 없는지 ㅋㅋ
핫도그 올만에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ㅋㅋ 또 먹고싶네요
1
0
댓글27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40대남성입니다
은근 핫도그파는곳이 별로없어요 ㅠㅠㅠ 여기도 지나가다가 발견해서
먹었는데 너무맛있자나,,,,
핫도그 파는곳 많았으면 좋겠네요 ㅋㅋ 저희동네에는 왜이렇게 없는지 ㅋㅋ
핫도그 올만에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ㅋㅋ 또 먹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