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핫도그파는곳이별로없어서아쉬워요너무맛있게먹었어요

핫도그파는곳이별로없어서아쉬워요너무맛있게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40대남성입니다

 

은근 핫도그파는곳이 별로없어요 ㅠㅠㅠ 여기도 지나가다가 발견해서

먹었는데 너무맛있자나,,,,

핫도그 파는곳 많았으면 좋겠네요 ㅋㅋ 저희동네에는 왜이렇게 없는지 ㅋㅋ

핫도그 올만에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ㅋㅋ 또 먹고싶네요

1
0
댓글27
  • 현명한장미O212679
    핫도그는 가끔 먹으면 추억도 떠오르고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파는 곳이 많지 않아서 맛있는 곳 발견하면 더 반가울 것 같네요
    
  • 기쁜기린J1710901
    핫도그 이런모양은 잘안파네요. 소세지도 크고 맛있어보입니다 
  • 발랄한자두Y212566
    핫도그 먹기 어려워요
    주변에 잘 없어요
  • 멋진멧돼지F116527
    핫도그 파는 곳 줄어든 건 진짜 아쉬워
    그래도 맛있게 먹어서 다행이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요즘 핫도그 보기 힘들어요
    칠리소스 들어가면 맛잇어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핫도그 먹으니까 옛날 생각도 나고 진짜 맛있더라고요 핫도그 파는 곳 근처에 더 많아졌으면 좋겠어요
    
  • 열린자두L1435954
    핫도그 정말 맛있겠어요
    든든하고 맛나죠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이런핫도그네요
    전 막대기에 꼽힌 핫도그를 더 좋아해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저는 명량핫도그도 못봤어요
    맛있게 먹었는데 아쉽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미국식 핫도그네요
    너무 맛있어보여요
  • 고귀한뱀H207599
    입맛 완전 살려주는 메뉴네요. 점심으로 딱이에요.
    
    
  • art.m
    저도 이런 약간 미국식? 핫도그를 좋아하는데 파는 곳 흔하지가 않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따뜻한 온기 느껴지는 식당 같아요. 마음도 채워질 것 같아요.
    
    
  • 망고
    맞아요. 명랑 핫도그는 간간히 보이는데, 이런 핫도그는 잘 안 보여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맞아요 핫도그 파는집 정말없죠 한국식핫도그가 더많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요즘 핫도그 파는데가 별로 없나봐요
    저는 그 막대기에 꽂혀있는 핫도그 좋아해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핫도그 저도 좋아해요 요샌 냉동도 잘나와서 에프에 구워 먹음 맛있어요 
  • 기특한바다표범X136597
    파닭 너무맛있죠^^군침도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핫도그는 사랑이지요 ㅎㅎ
    간편하게 먹기 딱 좋져 !ㅎㅎ
  • 즐거운사자K125300
    아 요런 핫도그 ㅋㅋㅋ 저는 진짜 나무 막대기 꽂힌 그 핫도그 말하시는 줄 알았어요. ㅋ
    저희 동네는 핫도그 가게 엄청 많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