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호치킨중에서파닭이너무맛있네요요즘날씨맥주먹기참좋아요

호치킨중에서파닭이너무맛있네요요즘날씨맥주먹기참좋아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70대 남성입니다

 

요즘호치킨이 많이생기고있더라구요 ㅋㅋ 가성비좋고

맛있고 ㅋㅋ 저는 항상갈때마다 파닭시켜서먹고있어요

소스도 많이줘서 뿌려먹으면 너무맛있어요^^

소스부족하다싶으면 말씀드리면 또 준답니다^^

코찡하고싶은분들은 소스더추가해서 드세요

여기에 맥주한잔하면,, 정말^^최고네요

1
0
댓글30
  • 현명한장미O212679
    파닭은 바삭한 치킨에 향긋한 파와 소스 조합이 좋아서 계속 생각나는 메뉴 같아요
    요즘처럼 선선한 날씨에 시원한 맥주 한 잔 곁들이면 더 잘 어울릴 것 같네요 😄
    
  • 기쁜기린J1710901
    호치킨 아직 안먹어봤네요. 파채를 많이줘서 개운하겠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파닭에 파가 가득이네요
    소스는 무슨 소스인가요
  • 멋진멧돼지F116527
    이 조합은 언제 먹어도 실패 없지
    요즘 날씨랑도 잘 어울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와 파닭 비주얼 미쳤네요.
    맛도 그만큼 좋겠죠?
  • 재치있는계단R1740634
    호치킨 파닭은 진짜 한 번 먹어봐야겠네요. 맥주랑 같이 먹으면 더 꿀조합일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파닭 비쥬얼 너무 좋네요
    한 번 먹어보고 싶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파 듬뿍이네요
    호치킨 먹어봐야지
  • 빠른나무늘보W133092
    파닭이 아직도 파는군요
    제 주변에는 안보니돈데
  • 아름다운양K872228
    나름 건강챙길 수 있는 메뉴죠
    얹어진 파채를 쌈싸먹으면!
  • 고귀한뱀H207599
    신선한 재료 맛이 그대로 전해질 듯해요. 깔끔하게 먹기 좋겠어요.
    
    
  • art.m
    파닭이랑 맥주랑 같이 먹으면 조합이 정말 좋겠어요. 술안주로 딱이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여기는 진짜 한 번 맛보면 자꾸 생각날 맛 같아요. 중독 조심이요.
    
    
  • 망고
    예전에는 치킨집에 파닭 메뉴가 정말 많았는데, 요즘에는 잘 안 보이네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치긴이 파채에 묻혀있네요 ㅋㅋ파가 정말 많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파가 은근히 느끼함 잡아줘서 잘 어울려요
    저도 파닭 좋아해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파가 엄청 푸짐하게 올라갔네요 파닭 먹고 싶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L191984
    산사음악회라니 고즈넉한 분위기에서 음악을 들을 수 있다니 기대돼요. 
    우면산의 가을 정취와 함께하면 더 특별할 것 같네요.
  • 기특한바다표범X136597
    직화초밥 너무 맛있었을 것 같습니다. 생초밥보다 더 맛있을 것 같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파닭 맛있지요ㅎㅎ
    파를 엄청많이 주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