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70대 남성입니다
요즘호치킨이 많이생기고있더라구요 ㅋㅋ 가성비좋고
맛있고 ㅋㅋ 저는 항상갈때마다 파닭시켜서먹고있어요
소스도 많이줘서 뿌려먹으면 너무맛있어요^^
소스부족하다싶으면 말씀드리면 또 준답니다^^
코찡하고싶은분들은 소스더추가해서 드세요
여기에 맥주한잔하면,, 정말^^최고네요
1
0
댓글3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70대 남성입니다
요즘호치킨이 많이생기고있더라구요 ㅋㅋ 가성비좋고
맛있고 ㅋㅋ 저는 항상갈때마다 파닭시켜서먹고있어요
소스도 많이줘서 뿌려먹으면 너무맛있어요^^
소스부족하다싶으면 말씀드리면 또 준답니다^^
코찡하고싶은분들은 소스더추가해서 드세요
여기에 맥주한잔하면,, 정말^^최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