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직화초밥언제먹어도꿀맛이네요

직화초밥언제먹어도꿀맛이네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60대여성입니다

 

요즘 생새우 엄청유행이던데 저는 직화를좋아해서

직화초밥시켜먹었네요^^

직화초밥 너무맛있어요~~ 달달하고 짭쪼름하고 너무맛있네요

생초밥도 맛있지만 직화초밥도맛있으니

한번드셔보셔요~~ 초밥은 언제나 맛있ㄴㅔ요^^

0
0
댓글32
  • 현명한장미O212679
    직화초밥은 살짝 불향이 더해져서 생초밥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달달하면서 짭조름한 맛에 불향까지 더해지면 계속 손이 갈 것 같네요 
    
  • 기쁜기린J1710901
    직화초밥 맛있어보입니다. 적당히 잘 구워진것 같습니다.
  • 발랄한자두Y212566
    직화 초밥 드셨군요
    생초밥이랑은 또 달라요
  • 멋진멧돼지F116527
    직화 향 입혀진 초밥은 반칙이지
    사진 보니까 당장 먹고 싶어
  • 세련된허머스X116525
    불향 나는 초밥은 진짜 못 참아요
    사진만 봐도 입에 침 고여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오호 분위기 깔끔하네요.
    가족끼리 가도 좋을 듯해요
  • 잘생긴물소G122695
    초밥 너무 맛있어 보여요 직화초밥 먹고 싶네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직화초밥은 불향이 진해서 더 맛있게 느껴져요. 저도 생초밥보다 직화초밥에 자주 손이 가더라고요.
    
  • 열린자두L1435954
    직화초밥 너무 맛있겠어요
    간편하고 맛도 있고 너무 좋죠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오 맛있어보여요
    직화초밥이네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풍미가 왠지 다를거 같아요 
    저런건 마요네즈소스도 바르던데
  • 아름다운양K872228
    초밥좋죠
    무난하고 맛있어요
  • 고귀한뱀H207599
    속이 꽉 차 보여서 너무 좋아요. 만족감 높을 맛이에요.
    
    
  • art.m
    직화초밥은 한번도 먹어 보지 않았는데 궁금하네요. 먹어 봐야겠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안 가본 곳인데 완전 궁금해졌어요. 다음에 꼭 들러보고 싶어요.
    
    
  • 망고
    직화 초밥이라서 불향도 가득 나겠어요. 저는 생초밥보다 이게 더 맛있아보여요 ㅎ
  • 근면한나팔꽃O212887
    직화초밥 너무맛있어보여요 저도 직화가 더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우와 직화.... 군침이 꼴깍 ㅎㅎ넘어가네요
    직화도 너무 맛잇지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직화초밥 먹고 싶어요 초밥 좋아하는데 저녁시간 다되가니 배고프네요 
  • 자유로운독수리X120607
    담백하고 깔끔한 스타일이네요ㅋㅋ
    부담 없이 즐기기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