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60대여성입니다
요즘 생새우 엄청유행이던데 저는 직화를좋아해서
직화초밥시켜먹었네요^^
직화초밥 너무맛있어요~~ 달달하고 짭쪼름하고 너무맛있네요
생초밥도 맛있지만 직화초밥도맛있으니
한번드셔보셔요~~ 초밥은 언제나 맛있ㄴㅔ요^^
0
0
댓글32
안녕하세요 서울사는60대여성입니다
요즘 생새우 엄청유행이던데 저는 직화를좋아해서
직화초밥시켜먹었네요^^
직화초밥 너무맛있어요~~ 달달하고 짭쪼름하고 너무맛있네요
생초밥도 맛있지만 직화초밥도맛있으니
한번드셔보셔요~~ 초밥은 언제나 맛있ㄴ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