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에 거주하고 있는 40대 남성입니다
수원화성은 역사와 함께하는 단풍길 체험으로 참 좋은거 같아요
특히 성곽과 주변 나무들이 불게 물들어 멋진 풍경을 보여줘요
특히 성곽길을 걷다보면 역사 공부도 되고, 곳곳에 포토존이 많아 인생샷 남기기 좋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보내세요 감사합니다
0
0
댓글27
안녕하세요?
서울에 거주하고 있는 40대 남성입니다
수원화성은 역사와 함께하는 단풍길 체험으로 참 좋은거 같아요
특히 성곽과 주변 나무들이 불게 물들어 멋진 풍경을 보여줘요
특히 성곽길을 걷다보면 역사 공부도 되고, 곳곳에 포토존이 많아 인생샷 남기기 좋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