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런던 베이글 뮤지엄 난리네요..ㅠㅠ

저번에 가려다 사람 너무 많아서 못갔는데 진짜 난리네요...

이번에 사고난거 너무 안타까워요...

제대로 산재처리 해주고 많이 관심 가지면 좋겠어요

[이슈] ‘런던베이글뮤지엄’ 20대 직원 사망…유족 “주 80시간 과로”/2025년 10월 29일(수)/KBS

 

0
0
댓글26
  • 현명한장미O212679
    최근 이슈로 인해 안타까운 마음을 표현하신 글 같네요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공간일수록 안전한 근무 환경과 관리가 더 중요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 기쁜기린J1710901
    기사보니 심한것 같습니다.그래도 장사가 잘되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과로사 의혹이네요
    실망이 크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런던 베이글 뮤지엄 사건 너무 충격적이었어요 런던 베이글 뮤지엄은 갈 일 없을 것 같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저도 한번씩 웨이팅 해서 사먹곤 했는데 난리났어요...
    개선됐다는 말 듣기전엔 가기가 꺼려질거같아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런던베이글뮤지엄 진짜 이슈도 많고 복잡하네요 사람 진짜 많아서 저도 가려다 포기한 적 있어요
    사고 난 얘기 보고 나니 안타깝고 당분간은 좀 거리두려구요
    
  • 귀여운튤립Z246771
    ㅜ 진짜 걱정이더라고요 근로자들이 너무 안타까워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베이글 뮤지엄 난리더라구요.
    이제 안먹게 될것 같습니다.
  • 빠른나무늘보W133092
    저기 논란이 심한 가게네요
    저런데서 안사먹고싶어져요
  • 아름다운양K872228
    한번도 안가봤지만 딱히 관심은 안가더라구요
    청년들이여 힘내요
  • 고귀한뱀H207599
    볼때마다 저 사건만 생각날 것 같아요. 찝찝하네요 정말
  • art.m
    사고난거 과로사라서 정말 안타까워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저도 이기사 본것같아요
    과로사라니...넘 안타깝네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어린나이던데 너무안타까워요 한번도 간적없지만 절대안가야겠어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저쪽업계가 사람 갈아쓰긴하지만 저긴 도가 지나치네요 다 처벌해야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그러게말이에요...
    에고 안타깝습니다 ㅠㅠ
  • 포근한꽃바늘Z129277
    한번도 못가본 곳이네요 저런곳은 영원히 안가야겠어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난리더라고요..
    처벌이 강력하게 이뤄지기를
  • 뜨거운체리A209746
    회사측은 80시간 근무 아니라고 하는데  출근일지는 없는지 안보여주려하네요 
    유명한 빵집의 뒷모습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L191984
    저도 아직 불안해서
    타고싶지않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