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런날씨에는삼겹살구워먹는게최고아닌가요

이런날씨에는삼겹살구워먹는게최고아닌가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요즘같은날씨 낮에는 따뜻하더라구요^^

이런날씨에는 삼겹살구워먹는게 최고입니다~

이번에 홈플러스 돼지고기 싸게파신거아나요?

보먹돼 100g에 1290원? 이였던거같은데 3kg사서 냉동보관하고

당일날 바로 구워먹었습니다^^ 

양파필수!!

1
0
댓글38
  • 현명한장미O212679
    쌀쌀한 날씨에 집에서 구워 먹는 삼겹살은 역시 빠질 수 없는 메뉴인 것 같아요
    노릇하게 구운 고기에 양파까지 곁들이면 든든하고 맛있는 한 끼가 되겠네요
    
  • 기쁜기린J1710901
    보먹돼삼겹살 맛있나요. 안먹어봐서 궁금합니다.
  • 발랄한자두Y212566
    집에서 고기 구우셨네요
    마트에서 저렴하게 구입하셨군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홈플러스 삼겹살 맛있죠
    집에서 편하게 구워드셨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삼겹살 너무 맛있긴 한데 집에서 구우면 기름에 난리난리에요 ㅠㅠ
    기름 튀는거 방지하고 신문지 깔고먹어야해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고기 너무 맛있죠 저도 오늘저녁 보쌈 만들어 먹었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언제먹어도 맛있죠 가격이 꽤 저렴하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삼겹살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기분도 좋고 맛도 좋더라구요.
  • 기쁜기린F214001
    삼겹살 구이는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즐기기에 좋죠. 따뜻하게 구워먹으면 쌀쌀한 가을에도 딱이에요.
  • 열린자두L1435954
    삼겹살 넘 맛있겠어요
    이런날씨에 딱 좋죠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추운 날씨에 삼겹살로 따뜻하게 식사하기 좋겠네요.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구워먹으면 즐거움도 배가돼요.
  • xyJackal936
    삼겹살에 구운 양파까지 맛있어 보여요. 사진 보니 배고프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쌀쌀한 날씨에 따끈한 삼겹살 한 판이면 기분까지 좋아져요.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즐기기 좋습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삼겹살은 언제나 옳아요
    먹고싶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삼겹살이네요
    필승조합
  • art.m
    삼겹살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ㅎㅎ 노릇 노릇. 구워서 먹으면 한끼 뚝딱이죠.
  • 고귀한뱀H207599
    따뜻한 온기 전해지는 음식이에요. 날씨랑 너무 잘 어울려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보먹돼 세일 여러번 해서 좋아요
    고기 그냥 사려면 비싸던데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음식이 진짜 살아있네요. 생생한 맛일 것 같아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삼겹살 대박이네요
    고기 진짜 싸게 사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