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요즘같은날씨 낮에는 따뜻하더라구요^^
이런날씨에는 삼겹살구워먹는게 최고입니다~
이번에 홈플러스 돼지고기 싸게파신거아나요?
보먹돼 100g에 1290원? 이였던거같은데 3kg사서 냉동보관하고
당일날 바로 구워먹었습니다^^
양파필수!!
1
0
댓글38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요즘같은날씨 낮에는 따뜻하더라구요^^
이런날씨에는 삼겹살구워먹는게 최고입니다~
이번에 홈플러스 돼지고기 싸게파신거아나요?
보먹돼 100g에 1290원? 이였던거같은데 3kg사서 냉동보관하고
당일날 바로 구워먹었습니다^^
양파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