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요즘다들고구마엄청많으시죠고구마과자입니다

요즘다들고구마엄청많으시죠고구마과자입니다

 

안녕하세요 경시는 50대 남성입니다

 

요즘집에 고구마 많으시죠? 요즘 다들 고구마 수확해서

집에 한상자씩 다들쟁기시더라구요

없으면사서 고구마과자해먹는것도 너무좋은거같아요

정말 밖에나가서 파는맛이네요 ㅋㅋ 똑같아요 너무맛있어요

good

2
0
댓글34
  • 현명한장미O212679
    요즘 제철 고구마로 간식 만들어 먹기 좋은 시기인 것 같아요
    달달하고 바삭한 고구마 과자는 집에서도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별미네요
    
  • 기쁜기린J1710901
    고구마과자 만들수있군요. 맛이 똑같다니 해보고싶습니다.
  • 발랄한자두Y212566
    고구마 과자 만드셨네요
    어떻게 만드셨나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고구마 눌러서 에프에 돌려먹음 바삭달달하니 맛나더라고요
    저도 고구마 한상자 사서 왓답니다
  • 유머있는바다Q1658157
    고구마 집에 한박스 있어요 만들어 먹어야겠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오 고구마과자 만드는건 처음봐요 손재주가 좋으시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저도 고구마 정말 좋아합니다.
    고구마는 쓰임새가 다양하네요.
  • 기쁜기린F214001
    달콤한 고구마과자는 간식으로 딱이죠. 가을 간식으로 먹기에도 제격일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고구마과자 맛있겠네요
    가을 간식으로 딱이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가을간식으로 고구마과자 즐기기 딱 좋겠네요. 따뜻한 차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에어프라이어의 구워 먹어도 맛있어요. 전기세가 무서워서 아쉽지 만요.
  • 상냥한벚꽃S890483
    달콤한 고구마 과자로 간식 시간을 즐기기 좋아요. 가을 간식으로 인기 있는 메뉴죠.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우와 레시피 궁금해요
    알려주세요
  • 아름다운양K872228
    고구만 좋아요
    달달하고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 art.m
    고구마 에어프라이어기에 넣어서 간단하게 과자 만들어 먹을 수 있군요
  • 고귀한뱀H207599
      사진만으로 배고파졌어요. 오늘 메뉴로 정하고 싶어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고구마 얇게 썰어 구우면 맛있어요.
    버삭바삭 달콤하고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좋은 재료 쓰는 집 느낌이 확 나요. 믿고 먹을 수 있겠어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요즘 고구마 맛있더라구요
    저도 집에서 보내줘서 요즘 열심히 구워먹고있어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고구마 찌거나 구워서 먹기만 했는데 과자라니 특이하네요
    저도 레시피 찾아서 만들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