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시는 50대 남성입니다
요즘집에 고구마 많으시죠? 요즘 다들 고구마 수확해서
집에 한상자씩 다들쟁기시더라구요
없으면사서 고구마과자해먹는것도 너무좋은거같아요
정말 밖에나가서 파는맛이네요 ㅋㅋ 똑같아요 너무맛있어요
good
2
0
댓글34
안녕하세요 경시는 50대 남성입니다
요즘집에 고구마 많으시죠? 요즘 다들 고구마 수확해서
집에 한상자씩 다들쟁기시더라구요
없으면사서 고구마과자해먹는것도 너무좋은거같아요
정말 밖에나가서 파는맛이네요 ㅋㅋ 똑같아요 너무맛있어요
g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