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요즘 단백질을 잘 챙겨먹어야된다는생각에
그냥 파스타말고 두부면 파스타입니다
생각보다 엄청맛있네요 두부면에 토마토스파게티소스
맛있는데 건강까지 잡은 맛이네요
두부면토마토스파게티 한번먹으면
계속먹게될것이에요
1
0
댓글35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요즘 단백질을 잘 챙겨먹어야된다는생각에
그냥 파스타말고 두부면 파스타입니다
생각보다 엄청맛있네요 두부면에 토마토스파게티소스
맛있는데 건강까지 잡은 맛이네요
두부면토마토스파게티 한번먹으면
계속먹게될것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