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40대 남성입니다
요즘날씨가 쌀쌀하니
다뜻한 커피,차가 왜이렇게 땡기는지모르겠네요 ㅋㅋ
이번주말에도 카페갔다왔는데 적당히 쌀쌀하고
따뜻한 차랑 커피마시니 왜이렇게 좋은지
즐거운시간보내고왔네요 디저트도 팔더라구요
같이 먹으면 찰떡
1
0
댓글27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40대 남성입니다
요즘날씨가 쌀쌀하니
다뜻한 커피,차가 왜이렇게 땡기는지모르겠네요 ㅋㅋ
이번주말에도 카페갔다왔는데 적당히 쌀쌀하고
따뜻한 차랑 커피마시니 왜이렇게 좋은지
즐거운시간보내고왔네요 디저트도 팔더라구요
같이 먹으면 찰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