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너무좋았던분위기있는카페에요요즘날씨따뜻한게최고

너무좋았던분위기있는카페에요요즘날씨따뜻한게최고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40대 남성입니다

 

요즘날씨가 쌀쌀하니

다뜻한 커피,차가 왜이렇게 땡기는지모르겠네요 ㅋㅋ

이번주말에도 카페갔다왔는데 적당히 쌀쌀하고

따뜻한 차랑 커피마시니 왜이렇게 좋은지 

즐거운시간보내고왔네요 디저트도 팔더라구요 

같이 먹으면 찰떡

1
0
댓글27
  • 현명한장미O212679
    쌀쌀한 날씨에 따뜻한 커피와 디저트 즐기는 카페 시간은 정말 좋은 힐링인 것 같아요
    차분한 분위기에서 여유롭게 쉬면서 가을 끝자락을 즐기기 딱 좋겠네요
    
  • 기쁜기린J1710901
    여유로운 시간이네요. 카페에만 가도 힐링됩니다
  • 발랄한자두Y212566
    따뜻한 차를 드셨네요
    커피랑 차를 같이 드신건가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전 얼죽아였는데 올가을부턴 따뜻한게 땡기더라고요 ㅎㅎ 
    디저트에 따뜻한 차나 커피면 최고죠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오늘같은 낮이면 야외에서 마시기 좋겠어요 힐링되겠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경치가 아주 좋네요 따뜻한 커피 자주 생각나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요즘 날씨에 따뜼한게 최고죠.
    카페에서 천천히 마시고싶네요.
  • 기쁜기린F214001
    분위기 있는 카페에서 따뜻한 음료를 즐기면 힐링되겠네요. 창밖 가을 풍경과 함께라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카페분위기 좋아보이네요
    따뜻한 음료 마시면 너무 좋죠
  • xyJackal936
    따뜻하고 향긋한 차가 땡기네요 너무 추워진 거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따뜻한 음료와 함께 가을 오후를 보내기 좋겠네요. 편안하게 쉬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기 딱이에요.
  • 상냥한벚꽃S890483
    따뜻한 음료와 함께 여유를 즐기기 좋은 카페예요. 가을 오후, 여유롭게 책이나 음악과 함께하면 완벽하죠.
  • 아름다운양K872228
    분위기 좋네요
    잔디가 사진의 맛을 살려요
  • art.m
    날씨가 더울 때는 더워서 카페가 가고 싶고 추울때는 쌀쌀해서 가고 싶어요 ㅋㅋ
  • 고귀한뱀H207599
    커피 색감이 너무 예뻐요. 향도 좋았을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조명까지 분위기 좋네요. 사진 찍기 좋은 카페 맞죠.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날추워져서 라떼가 땡기더라구요
    쌀쌀한날씨에는 따뜻한 음료가 최고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날이 갑자기 너무 추워져서요
    저도 따끈한게 좋더라구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카페 너무 좋아요 ㅎㅎ
    커피가 최고랍니다
  • 상냥한벚꽃O207583
    분조카네요 정말 예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