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작전동에 위치한 장터양평해장국 추천해요!
해장국이 얼큰하고 뜨끈하니 추운 가을에 너무 좋아요 ㅎㅎ
올 가을은 너무 추워서 따뜻한 음식만 찾게되네요 ㅎ
해장국 너무너무 좋네요
0
0
댓글34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작전동에 위치한 장터양평해장국 추천해요!
해장국이 얼큰하고 뜨끈하니 추운 가을에 너무 좋아요 ㅎㅎ
올 가을은 너무 추워서 따뜻한 음식만 찾게되네요 ㅎ
해장국 너무너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