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운 가을엔 뜨끈한 해장국이 좋아요~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작전동에 위치한 장터양평해장국 추천해요!

해장국이 얼큰하고 뜨끈하니 추운 가을에 너무 좋아요 ㅎㅎ

올 가을은 너무 추워서 따뜻한 음식만 찾게되네요 ㅎ

해장국 너무너무 좋네요

 

추운 가을엔 뜨끈한 해장국이 좋아요~

0
0
댓글34
  • 현명한장미O212679
    쌀쌀해진 날씨에는 얼큰하고 뜨끈한 해장국이 생각나는 것 같아요
    속까지 따뜻해지는 국물 한 그릇이면 추운 날씨에도 든든하게 보낼 수 있겠네요
    
  • 기쁜기린J1710901
    추울때 국물 찾게됩니다. 해장국 뜨끈하고 맛있겠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뜨근한 해장국이네요
    추운날 생각나는 음식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추워지는 날씨속에 해장국너무좋죠
    저도 해장국 정말 좋아합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신선한 재료가 그대로 드러나네요.
    몸도 마음도 건강해질 것 같습니다.
  • 유머있는바다Q1658157
    감자탕 사진이 많이 보이네요 너무 먹고 싶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저두 너무 좋아해요 진짜 구수해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가을에 먹는 해장국도 최고죠.
    언제든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 기쁜기린F214001
    해장국의 따뜻한 국물은 쌀쌀한 날씨에 안성맞춤이네요. 속도 든든하게 채우면서 가을을 즐기기 좋겠어요.
  • 열린자두L1435954
    추운날씨에 너무 좋죠
    따뜻한 해장국 먹고 싶네요
  • xyJackal936
    해장국 너무 맛있어요. 든든하게한끼. 할 수 있어서 좋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뜨끈한 해장국으로 속을 따뜻하게 채우기 좋겠네요. 가을 날씨에 든든한 한 끼로 제격이에요.
  • 상냥한벚꽃S890483
    따끈한 국물이 속을 달래주어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해줘요. 아침 식사나 늦은 저녁에도 추천할 메뉴입니다.
  • 아름다운양K872228
    해장국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한국인은 어쩔수 없나봐요
  • art.m
    추우니까 따뜻한 국물이 자꾸 생각나게 되는 계절이네요
  • 고귀한뱀H207599
     조리법이 남다른 느낌이에요. 맛이 깊을 것 같아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돼지국밥 해장국 이런걸로요 ㅎㅎ
    추울때 뜨끈하게 속도 풀려서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가격도 괜찮아 보이네요. 가성비까지 챙겼네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뼈해장국 드셨나봐요
    저도 날추워지니 감자탕이 땡기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해장국 진짜 좋죠 사랑해요 ㅎㅎ
    국밥러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