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페페로니피자는진짜언제먹어도너무맛있지않나요

페페로니피자는진짜언제먹어도너무맛있지않나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여성입니다

 

페페로니피자는 언제먹어도 늘 맛있네요

오늘은 딸들이랑 같이 먹었는데

순삭했어요^^ 피자중에 하와이안피자랑 페페로니가 제일맛있는거같아요

예전에는 브랜드피자만 맛있었는데 이제는

그냥 동네피자도 너무맛있네요^^ 

1
0
댓글39
  • 현명한장미O212679
    페페로니 피자는 짭짤한 풍미와 치즈 조합 덕분에 꾸준히 사랑받는 메뉴인 것 같아요
    가족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게 느껴지는 편한 한 끼 메뉴네요
    
  • 기쁜기린J1710901
    동네피자가 잘하는것 같네요. 맥주랑 먹기 좋을것 같습니다
  • 발랄한자두Y212566
    페퍼로니 피자로 드셨네요
    짭조름하니 맛있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피자드시는군요 피자 가끔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저도 가끔 시켜서 먹는편입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을 것 같아요.
    피자는 언제 먹어도 좋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짭짤한 피자가 먹고싶을땐 페퍼로니 피자죠 ㅎㅎ 
    피자헛 페퍼로니 정말 맛있어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페페로니피자 최애예요 언제먹어도 맛있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오 재료가 듬뿍 들어있네요 먹음직스러워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페퍼로니 피자 정말 좋습니다.
    짭짤하고 고소한 것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페페로니 피자는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이죠. 치즈와 토핑의 조합이 정말 매력적인 메뉴예요.
  • 열린자두L1435954
    페페로니피자 비쥬얼 너무 좋네요
    짭짤하고 너무 맛있죠
  • xyJackal936
    언제 먹어도 맛있는 거 같아요 맛집을 찾기가 어렵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페페로니 피자로 가을 간식이나 저녁 메뉴로 즐기기 좋겠네요. 친구들과 함께 나눠 먹으면 더 즐거울 것 같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치즈와 페페로니의 조화가 환상적인 메뉴예요. 친구들과 함께 즐기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죠.
  • 아름다운양K872228
    듬뿍이네요
    피자는 토핑빨이죠
  • art.m
    저도 페퍼로니 피자 너무 좋아해요. 짭짤하게 너무 잘 어울립니다.
  • 고귀한뱀H207599
    뜨거울 때 먹으면 더 최고일 것 같아요. 생각만 해도 행복해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동네도 잘하는 집이 많아져서.
    긴장해라 프랜차이즈 옵장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따끈따끈할 때 먹으면 진짜 최고일 듯해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저도 피자중에 페퍼로니 피자 젤 좋아해요
    맥주랑 먹음 환상인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