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여성입니다
페페로니피자는 언제먹어도 늘 맛있네요
오늘은 딸들이랑 같이 먹었는데
순삭했어요^^ 피자중에 하와이안피자랑 페페로니가 제일맛있는거같아요
예전에는 브랜드피자만 맛있었는데 이제는
그냥 동네피자도 너무맛있네요^^
1
0
댓글39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여성입니다
페페로니피자는 언제먹어도 늘 맛있네요
오늘은 딸들이랑 같이 먹었는데
순삭했어요^^ 피자중에 하와이안피자랑 페페로니가 제일맛있는거같아요
예전에는 브랜드피자만 맛있었는데 이제는
그냥 동네피자도 너무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