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다들참치좋아하시나요저는참치엄청좋아하네요

다들참치좋아하시나요저는참치엄청좋아하네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70대남성입니다

 

저는 이번자식들과 참치먹으로 갔는데 너무맛있더라구요.

백김치에 같이 먹으면 너무맛있어요.

와사비는 무조건 필수.

와사비 톡쏘는맛으로 먹지않나요.

저는그렇게 먹고있네요.

이번주말 자식들과 참치드세요.

 

2
0
댓글33
  • 현명한장미O212679
    참치는 담백한 맛에 와사비와 곁들이는 조합이 정말 잘 어울리는 메뉴인 것 같아요
    가족과 함께 먹는 자리라면 백김치까지 더해서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겠네요
    
  • 기쁜기린J1710901
    참치가 가지런하게 있네요. 고급스럽고 맛있어보입니다.
  • 발랄한자두Y212566
    참치화 가득이네요
    와사비랑 잘 맞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참치 사진보니 정말 먹어보고싶네요
    참치 안먹은지 정말 너무 오래되었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음식의 디테일이 살아있습니다.
    사장님 센스가 대단하시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참치 고소하니 너무 맛있어요
    김에 백김치 와사비 얹어먹음 꿀맛입니다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저는 참치는 별로 안좋아해요 딱 한번 먹어본거 같아요 
  • 귀여운튤립Z246771
    저두 없어서 못먹어요 사진보니 또 먹고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저도 참치횢 정말 좋아합니다.
    비싸서 자주 못먹는것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참치는 건강에도 좋고 맛도 뛰어나서 인기가 많죠. 신선한 참치라면 누구나 만족할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참치회 너무 좋죠
    신선한 회나 회덮밥으로도 너무 좋아요
  • xyJackal936
    저는 느끼해서 별로 안 좋아해요. 색은 정말 예쁜거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참치를 좋아하신다니 다양한 참치 요리 즐기기 좋겠네요. 신선한 참치회나 덮밥으로 맛있게 식사하세요.
  • 상냥한벚꽃S890483
    참치의 담백함과 신선함을 즐기기에 좋은 계절이에요. 가벼운 한 끼 식사로도 제격입니다.
  • 아름다운양K872228
    유명세에 비해 사먹는거 맛이없어요
    냉동이여서 그른가..
  • art.m
    저도 참치랑 와사비의 톡 쏘는 맛으로 먹는 초밥 너무 좋아해요
  • 고귀한뱀H207599
    전체적으로 깔끔해 보이는 곳이네요. 편안하게 먹기 좋을 듯해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참치가 비싸지만 맛은 최고에요
    몇점 안나오는 그 부위도 최고에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이것만 먹으러도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매력이 뚝뚝 떨어져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참치 넘 좋아하죠
    비싸서 자주 먹지못해서 그렇지 넘 맛있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