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84길 10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굉장히 미국스러운 버거에용 일단 감자튀김이 너무 맛있었어용ㅎㅎㅎㅎ감자튀김만 따로 먹으러 오고싶더군용 버거도 맛있으니 와보세용
전형적인 미국식 버거 가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리치하고 묵직한 맛이 일품이지요. 제대로 된 버거를 먹을 수 있는 몇 안 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0
0
댓글37
  • 현명한장미O212679
    미국식 느낌의 진한 버거와 바삭한 감자튀김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잘 맞는 곳 같아요
    든든한 버거 한 끼 생각날 때 방문해보면 좋겠네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사진만 봐도 패티 육즙이 그대로 전해져
    한 입 베어 무는 상상만으로도 배고파
  • 유머있는바다H201957
    패티 육즙이 살아 있어서 한입에 반해요
    버거 좋아하면 여기 꼭 가봐야 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햄버거 저도 가끔 사먹는데요
    이햄버거는 처음들어보는데 맛있어보여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색감부터 신선함이 느껴지네요.
    재료 선택이 정말 좋으신 듯해요
  • 잘생긴물소G122695
    버거 맛있어 보여요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한번 가보고 싶네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버거 너무 맛있을꺼 같아요 감튀도 두툼하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와 정말 제대로내요 감자튀김마저 완벽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244315
    수제버거 오랜만입니다ㅋㅋㅋ
    와 오랜만에 땡기는데 낼 점심 각?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브루클린 버거 맛있더라구요.
    비싸긴 해도 생각이 납니다.
  • 기쁜기린F214001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의 수제버거라면 맛과 퀄리티 모두 만족스러울 것 같아요. 친구와 함께 방문하면 즐거움이 배가될 것 같아요.
  • xyJackal936
    감튀 먹고 싶어요. 감튀가 땡기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브루클린 버거에서 맛있는 수제버거와 감자튀김 즐기기 딱 좋겠네요.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면 더욱 즐거운 시간이 될 것 같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수제버거와 감자튀김이 매력적인 곳이에요. 캐주얼하게 식사하며 친구와 수다 떨기 좋은 장소죠.
  • 열린자두L1435954
    버거와 감자튀김 맛있어보이네요
    감튀 두툼하고 맛나보여요
  • 아름다운양K872228
    햄버거는 완전식품이죠
    가볍게 먹기 좋아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감자튀김 촉촉한가요
    영국이나 벨기에처럼 맛있게 하는집 있다던데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확실히 인기 있을 만해요. 한 번 먹어보고 싶어요.
    
    
  • 코트로마니치
     요즘 감튀비싸서 냉동으로 사두고 먹고있어요 햄버거 단품만사서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217790
    햄버거 좋아하는데 깔끔하고 맛있겠어요. 감자튀김도 맛있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