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내일부터 킨텍스에서 카페 베이커리 페어를 한다고 해요

내일부터 킨텍스에서 카페 베이커리 페어를 한다고 해요

빵이랑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 가서 보고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굳이 뭐 안사더라도 시식이나 체험도 해볼 수 있어요

저 페어를 올해 늦봄~초여름에도 했는데 개인적으로 커피랑 빵은 가을에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참고로 오늘까지 사전등록하면 입장료 무료입니다 1시간 반정도밖에 안남았긴 한데 

가실분들 서두르세요! 내일부터는 온라인 예매하면 입장료 8천원 현장예매는 만오천원이예요 

0
0
댓글30
  • 현명한장미O212679
    커피와 빵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다양한 브랜드와 신제품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어 좋은 기회인 것 같아요
    시식이나 체험도 가능하다니 가볍게 구경하러 가기에도 괜찮겠네요
    
  • 기쁜기린J1710901
    사전등록할수도 있군요. 다음에 참고하겠습니다.
  • 세련된허머스X116525
    달콤한 향 가득한 현장이 벌써부터 기대돼
    시간 내서 꼭 한 번 들러보고 싶어
  • 유머있는바다H201957
    디저트 좋아하면 꼭 가봐야 할 행사예요
    구경만 해도 기분 좋아질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킨텍스에서 베이커리 페어를 하는군요
    빵좋아하시는분들 참여하면 정말 좋겠네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빵이랑 커피 좋아하는데 가보고 싶어요 너무 좋을꺼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대박이네여
    디저트 가득일듯해요
  • 귀여운튤립Z246771
    오오 참여하고 싶네요 여러 커피들도 궁금합니다
  • 존경스러운햄스터X244315
    카페 베이커리 페어면 자뜩
    맛있는거 먹을수 있겠네ㅋㅋㅋ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베이커리 페어 재밌겠습니다.
    커피 좋아해서 가보고싶어요.
  • 기쁜기린F214001
    카페와 베이커리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행사라니 기대되네요. 다양한 디저트와 음료를 체험하기 좋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가까우면 가보고 싶네요.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킨텍스 카페 베이커리 페어에서 다양한 디저트와 음료를 즐길 수 있겠네요. 가벼운 나들이 겸 방문하면 좋겠어요.
  • 상냥한벚꽃S890483
    다양한 베이커리와 커피를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예요. 디저트와 음료를 즐기며 즐거운 시간 보내기 좋겠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카페 베이커리 페어 좋네요
    디저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오 흥미돋네요
    꼭가볼게요
  • 고귀한뱀H207599
    이런 곳 찾으면 진짜 기분 좋죠. 소중한 시간 보낼거같아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새로운 메뉴를 볼수도 있겠어요
    공짜로 가려면 서둘러야되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여유롭게 걸으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겠어요. 바람마저 좋았을 듯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217790
    카페와 베이커리 축제라니 제일 관심가는 축제네요. 꼭 가보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