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고봉 삼계탕

고봉 삼계탕

 

사람이 엄청 많았습니다. 외국인 친구들이랑 함께 갔는데 아주 좋아했어요. 외국인들도 굉장히 많았습니다. 주문하면 되게 빨리 나옵니다. 국물이 진해서 좋았고 오래 삶아서 그런지 닭 비린내같은게 나지 않아서 다 먹을 수 있었어요. 닭은 되게 작은편이라서 한그릇 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상큼한 반찬이 맛있음
가격이 비싸지만 맛이 좋아요 거의 닭죽 같은 멋. 두번이나 감 이영자 추천 음식점 좋아요 직원들도 친절 반찬도 깔끔하고 좋아요

0
0
댓글40
  • 현명한장미O212679
    진한 국물과 부드러운 닭고기가 어우러진 삼계탕이라 든든한 한 끼로 좋을 것 같아요
    외국인 친구들도 좋아했다니 한국 음식 경험하기에도 괜찮은 곳이겠네요
    
  • 기쁜기린J1710901
    삼계탕 노랗고 맛있겠네요. 국물도 진해보여서 좋네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국물 색부터 진해서 보양 제대로일 것 같아
    한 그릇 먹으면 기운이 확 살아날 느낌이야
  • 유머있는바다H201957
    국물이 진해서 속이 확 풀리는 느낌이에요
    보양식으로 먹기 딱 좋은 메뉴예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삼계탕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여름철 보양식으론딱인데 가을에 먹어도 좋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이런 스타일의 음식 너무 좋아합니다.
    제 취향 제대로 저격했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국물이 엄청 진~~해보이네요
    몸보신 메뉴로 닭죽 아주 제격이죠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삼계탕 국물이 걸죽하네요 너무 맛있을꺼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삼계탕 좋네여 ㅎㅎ
    기력 회복해봅니당
  • 귀여운튤립Z246771
    오 진짜 진하고 좋네요 남녀노소 인기많겠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244315
    삼계탕 먹고싶어요ㅠㅠ너무
    피곤해서 몸보신좀 해야겠음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삼계탕 정말 맛있어보여요.
    고소하고 뜨끈할것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삼계탕은 쌀쌀한 가을 날씨에 먹으면 몸과 마음이 따뜻해지겠네요. 건강식으로도 완벽한 메뉴예요.
  • xyJackal936
    삼계탕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내일 먹으러 가야겠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뜨끈한 삼계탕으로 가을 체력 보충하기 좋겠네요. 건강한 한 끼 식사로 추천드려요.
  • 상냥한벚꽃S890483
    몸이 으슬으슬할 때 따끈한 삼계탕이 최고죠. 건강하게 한 끼 챙기고 싶을 때 추천드려요.
  • 열린자두L1435954
    삼계탕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국물이 진짜 진해보여요
  • 아름다운양K872228
    삼계탕 진하네요
    기운날듯한 비쥬얼이네요
  • 고귀한뱀H207599
     메뉴가 하나하나 다 매력적이네요. 입맛 당기게 생겼어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외국인도 이 진한 맛에 반했나요
    외국인이 이런 한식 잘먹는거 너무 신기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