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인천을 소개합니다.

인천에서 인천대공원 다음으로 넓은 자유공원입니다. 바로 근처에 차이나타운이 있어 밥먹고 산책하기도 좋고 특히 벚꽃피는 봄에 제일 예쁩니다. 근처에 이쁜카페도 많으니

많이 사랑해주세요~♡

가을에도 이쁜 단풍을이 활짝 핀답니다.

인천에 거주하는 20대여성으로서 이쁜것많이 볼수있어서 좋습니다.

 

인천을 소개합니다.

0
0
댓글41
  • 기쁜기린J1710901
    자유공원 좋아보입니다.단풍명소로 유명하군요
  • 발랄한자두Y212566
    인천 소개글이네요
    자유공원 봄에 예쁘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밤에 봐도 멋있네요
    겨울에도 예쁠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저도 자유공원 좋아해요
    계절마다 예쁜 꽃이 피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사진 정말 예쁘게 잘찍으셨네요
    사진보니 정말 완연한 가을이 찾아온거같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조명도 아주 이쁘게 설치되어잇네요
    구경하며 걷기 아주 좋아보여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야간 조명이 비추니까 너무 예쁘네요.
    가서 저녁에 산책하기 좋겠어요 ㅎㅎ
  • 유머있는바다Q1658157
    밤에보니 더 이쁜거 같아요 조명 대박이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너무 이뻐요
    벚꽃도 좋지요 ㅎㅎ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산책코스로 좋네요 봄에도 가기 좋아 보여요
  • 기쁜기린F214001
    인천의 가을 풍경과 볼거리, 즐길 거리를 소개해주셔서 좋아요. 여행 계획을 세울 때 참고하기 좋겠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인천에도 좋은 곳이 많더라구요.
    야경이 멋진 것 같습니다.
  • xyJackal936
    조명이 너무 예쁜 것 같아요. 산책하기 좋아 보이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인천에도 가볼 만한 명소가 많네요. 가을 여행 계획에 참고하면 좋겠어요.
  • 상냥한벚꽃S890483
    인천은 바다와 도시의 매력이 함께 있는 곳이죠. 근교 여행지로도 딱 좋아서 주말 나들이로 자주 찾게 돼요.
  • 열린자두L1435954
    조명과 나무의 풍경이 멋지네요
    산책하기 좋아보여요
  • 눈부신늑대A944714
    조명이 너무 멋져요
    나무랑 함께보니 멋짐 두배입니다
  • 공손한목련A244378
    자유공원 조명색이 넘 이뻥요
    밤ㅇ에 가야 이런 분위기겟네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인천 자유공원 정말 이쁘네요
    가족들이나 친구들이랑가기 좋아보여요
  • 편안한키위W117050
    자유공원 조명을 비추니 너무 이쁘네요.
    밤이라서 조명이 켜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