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을철 성동구 살곶이 길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서울에 거주하고 있는 40대 여성입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가을 단풍 명소는 성동구 살곶이길입니다

 

종로에서 시작된 청계천이 성수동에 있는 살곶이길까지 이어지는데 이길은 서울의 단풍길을 뽑으면 항상 등장하는 단골 명소입니다

 

특히 가을 햇빛이 길에 드리우면 물가에 피어있는 억새풀이 살랑이며 물길 따라 은빛 청계천을 가로지르는 조선시대의 가장 긴 다리, 살곶이다리가 나옵니다

 

다리에서 바라본 살곶이길은 온통 노란빛으로 노란 은행잎이 하나둘 살곶이길에 떨어지면, 1년에 단 한 번뿐인 은행나무길이 완성되니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가을철 성동구 살곶이 길 추천합니다

0
0
댓글38
  • 기쁜기린J1710901
    살곶이 길이 아름답네요. 억새밭이 장관이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살곶이길 처음 알았어요
    가을에 가기 좋군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가을에 너무 멋지겠어요
    이런 명소 알고싶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어머 사진 예술이네요
    너무 운치있는 곳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성동구에 이런곳이 있었나요 몰랐네요
    여기 산책하기도 너무 좋은길같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길 이름도 특이하고 사진도 이쁘네요.
    저런 길 한번 걸어보고 싶어요 ㅎ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추천 감사해요
    가을 정치가 느껴지네여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정말 그림같이 멋있네요 가을에 가기 딱 좋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성동구 살곶이 길은 가을 산책하기 딱 좋은 곳 같아요. 단풍과 함께 걷기 좋을 것 같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살곶이길 멋진 것 같습니다.
    성동구에 놀러가보고싶네요.
  • xyJackal936
    사진이 너무 예뻐요. 분위기도 좋아 보여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성동구 살곶이 길은 산책하며 가을 풍경을 즐기기 좋겠네요. 걷기 코스로 딱 맞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살곶이길은 산책하기에도 좋고,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죠. 가을 풍경이 특히 예뻐서 걷기 딱이에요.
  • 열린자두L1435954
    살곶이길 풍경이 멋지네요
    산책하기 딱 좋겠어요
  • 눈부신늑대A944714
    살곶이 길 햇빛이랑 같이 보니까 명소네요
    정말 멋져요
  • 공손한목련A244378
    살곶이길 풍경이 헉스럽네요
    너무 이쁘고 분위기 대박이에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갈대가 엄청나네요
    성동구에도 이런 곳이 있군요
  • 편안한키위W117050
    긴 다리라니 한번 구경가보고 싶네요..
    처음듣는데 기억해둘게요
  • 아름다운양K872228
    이런곳이 있네요
    억새는 가을에 킥이에요
  • 고귀한뱀H207599
       나무들 색이 한층 더 깊어졌어요. 시간이 천천히 흐르는 느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