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숙주 탕수육 궁금하네요ㅎㅎ

우연히 맛집 찾다가 봤는데 숙주탕수육이란게 있네요ㅋㅋㅋ

맛있을 것 같은데 상상이 잘 안돼요ㅋㅋㅋㅋ

방이동에 있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 가보셔도 좋을듯하네요

숙주 탕수육, 현차이나, 방이동 : 네이버 블로그

0
0
댓글56
  • 기쁜기린J1710901
    숙주탕수육 처음이네요. 느끼하지않고 맛있겠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숙주 탕수육 처음 보네요
    색다른 음식이에요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조합이 의외라서 더 호기심 생기네
    식감이 어떨지 상상하게 돼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숙주가 아삭 할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숙주킬러라 넘 좋네요
    왜 이생각을 못했을까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탕수육에 숙주가 들어가는건가요
    너무먹어보고싶네요 저도 탕수육 정말 좋아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방이동 근처에 있는 곳이네요
    숙주와 탕수육 새로워요
  • 잘생긴물소G122695
    숙주 탕수육 맛있어 보여요 숙주 탕수육 한번 먹으러 가고 싶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숙주가 올라가서 아삭한 탕수육이려나요 ㅎㅎ 
    양파대신 올라가는 느낌인거같은데요 ㅎㅎ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전 중국음식중에 탕수육이 제일 좋더라구요.
    숙주까지 들어가니 더 좋네요 ㅎㅎ
  • 유머있는바다Q1658157
    탕수육 바삭해보이네요 중식 먹고 싶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맛있겠어요
    아삭할 거 같네여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식감이 좋을 것 같아요. 완전 아이디어네요
  • 기쁜기린F214001
    숙주 탕수육이라니 독특한 조합이네요. 바삭함과 아삭한 식감이 궁금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숙주 탕수육이라니 신기합다.
    아삭아삭하고 맛잇겠습니다.
  • xyJackal936
    저 탕수육이라니 궁금하네요. 숙주를 별로 안 좋아해서 궁금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숙주가 들어간 탕수육이라니 신선하네요. 바삭하면서도 건강한 맛이 기대돼요.
  • 상냥한벚꽃S890483
    숙주 탕수육은 식감이 정말 독특할 것 같아요. 아삭한 숙주와 바삭한 튀김의 조화가 궁금해요.
  • 열린자두L1435954
    숙주 탕수육 맛있겠어요
    깔끔한 맛일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A944714
    탕수육이랑 숙주라니 신박한 아이디어네요
    맛잇어보여요